NS홈쇼핑, 임직원 가족 참여 'NS문화의 날' 행사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10-17 11:19:39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NS홈쇼핑은 지난 14일 경기도 성남시 새마을운동중앙연수원에서 임직원 가족과 함께하는 '2023 NS 문화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NS홈쇼핑이 임직원과 가족을 위해 마련한 자리다. 행사 현장에는 임직원과 가족 870여 명이 참석해 풍성한 먹거리와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겼다.
 

▲ NS홈쇼핑의 '2023 NS문화의 날' 행사 현장 모습 [사진=NS홈쇼핑]

 

특히 임직원 자녀가 참여하는 '어린이 노래자랑'을 비롯해 '마술&버블쇼', '키다리 삐에로의 풍선 공예' 등 문화 공연과 '석고 방향제', '무드등', '에코백', '클레이 키링' 등을 직접 만드는 다양한 체험 부스가 운영됐다.

또한 7개의 가족 미션에 참여하면 선물을 증정하는 게임존과 NS홈쇼핑 영상제작팀의 재능기부로 운영된 '가족사진 촬영 부스'도 눈길을 끌었다.

다양하고 풍성한 먹거리도 제공됐다. 불고기도시락과 유부초밥, 샌드위치, 닭강정 등 일품요리에 생맥주 음료를 제공하는 먹거리존이 운영됐다. 또 핫도그‧츄러스‧회오리감자‧와플 등 나들이 간식을 무제한 제공하는 푸드트럭존도 호응을 얻었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는 "고객의 만족과 신뢰만큼 임직원과 가족 여러분의 자부심과 자긍심이 중요하다"며 "배려와 존중 속 더 큰 보람과 성취를 느낄 수 있도록 '함께 일하고 싶은 기업'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듀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민교육기업 에듀윌이 새로운 브랜드 캐릭터 ‘에듀공’을 앞세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에 나선다. 에듀윌은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에듀공 캠페인’을 열고, 참여형 ESG 활동을 이어간다고 1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의 주인공인 ‘에듀공’은 전설 속 인어 이야기의 실제 모델로 알려진 해양 포유류 듀공(Dugong)에서 영감

2

롯데웰푸드, ‘스트레이 키즈’ 함께한 ‘빼빼로’ 광고 온에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메가경제 /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데웰푸드가 ‘빼빼로’ 글로벌 앰배서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와 함께한 광고를 온에어하며 빼빼로데이 글로벌 캠페인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온에어한 빼빼로데이 광고 콘텐츠는 TV, 유튜브, SNS, OTT, 구매접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

3

르노코리아, 한가위 맞아 ‘최대 390만 원 혜택’…로열티 고객 보상도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르노코리아가 추석을 맞아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특히 기존 고객을 위한 로열티 제도를 손질하고, 차종별로 무이자 할부와 옵션 지원을 더해 소비자 부담을 낮췄다.우선 로열티 프로그램이 개선돼, 르노코리아 차량을 과거 보유했거나 현재 운행 중이라면 신차 구매 시 횟수와 상관없이 50만 원을 돌려받는다. 중고차 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