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라라스윗과 컬래버 기념 '밀키 크리스마스' 팝업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7-13 11:22:1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한여름의 크리스마스 즐기러 오세요!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건강한 아이스크림 브랜드 ‘라라스윗(Lalasweet)’과 만난다. 

▲뚜레쥬르가 라라스윗과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한다[사진=CJ푸드빌]

뚜레쥬르는 올여름을 건강하고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라라스윗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라라스윗은 '건강한 달콤함'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생우유 등 건강한 원재료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건강한 디저트를 추구하는 두 브랜드의 만남으로, 이번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라라스윗과의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뚜레쥬르 플래그십 스토어 제일제당센터점에서 무더운 여름 시원한 반전을 담아낸 ‘밀키 크리스마스(Milky CHRISTMAS)’ 콘셉트로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의 주요 원재료인 ‘생우유 크림’의 특징을 표현했고, 공간 전반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라라스윗 컬래버 신제품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 및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오는 8월 20일까지 한정 운영된다.

팝업 전용 제품으로는 커피 2종과 아이스크림 1종을 선보인다. 라라스윗 생우유 파인트와 뚜레쥬르 에스프레소가 만난 ‘라라스윗 아포가토’, 깊고 진한 에스프레소 위에 라라스윗 생우유 크림을 더한 부드러운 ‘라라스윗 크림라떼’, 그리고 라라스윗 베스트셀러 생우유 파인트를 소프트 아이스크림으로 맛볼 수 있는 ‘라라스윗 소프트 아이스크림’이다.

뚜레쥬르X라라스윗 신제품을 증정하는 ‘위시 트리’ 이벤트도 준비했다. 팝업 및 라라스윗 컬래버 신제품을 개인 SNS에 인증하면 트리를 꾸밀 수 있는 오너먼트 카드를 증정한다. 카드에 건강 관련 소원을 작성 후 QR코드를 통해 즉석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라라스윗 제품 포함 2만 원 이상 구매 시 ‘라라스윗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증정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뚜레쥬르는 팝업 이벤트를 통해 먼저 고객들과 소통한 뒤, 오는 19일부터 전국 뚜레쥬르 매장에 뚜레쥬르X라라스윗 컬래버 신제품을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베이커리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는 뚜레쥬르가 이번 여름 시즌에는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라라스윗과 함께하게 됐다”며 “한여름에 시원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뚜레쥬르X라라스윗 팝업으로 피서 오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역사 콘텐츠로 재탄생한 ‘해상왕 장보고’… 경주서 대형 창작 뮤지컬 공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2025 문화엑스포 신규 제작공모 선정작 뮤지컬 '해상왕 장보고'가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총 4회 경주엑스포대공원 문화센터 문무홀에서 관객과 만난다. 본 작품은 신라의 수도 경주를 출발점으로 동아시아 해양 실크로드의 장대한 여정을 무대에 재현해, 2025 APEC 성공 개최로 글로벌 도시로 도약한 경주의 정체성을

2

한국투자증권, 국내 첫 IMA 상품 출시…23일까지 모집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국투자증권은 국내 최초 종합투자계좌(IMA) 사업자로서 첫 IMA 상품을 출시하고 18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IMA는 증권사가 고객 예탁금을 모아 모험자본 등 기업금융 자산에 투자하고, 그 운용 실적에 따른 성과를 고객에게 돌려주는 원금 지급 의무형 실적배당 상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1호 IMA 상품은 2년 만

3

삼성증권, 디지털 우수고객 대상 ‘S.Lounge 웹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증권이 디지털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개최하는 ‘S.Lounge 웹세미나’에 대한 신청 고객이 2배 이상 늘었다고 18일 밝혔다. 삼성증권은 2022년 10월 디지털 우수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로 S.Lounge를 출시해 웹세미나, 디지털PB의 투자상담, 리서치톡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중 S.Lounge 고객 대상 웹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