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한일전 당일 매출 전주 대비 80% 증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10-10 11:23:34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은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결승전에서 놀라운 매출을 기록했다고 10일 밝혔다.


bhc치킨에 따르면 대한민국 대 일본의 축구 결승 경기가 펼쳐진 지난 7일 당일 매출이 전주 동기 대비 80%, 전월 동기 대비 50%, 전년 동기 대비 65% 오르는 등 높은 상승률을 보였다.
 

▲ bhc치킨 매장 전경 [사진=bhc치킨]

 

이날은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의 대회 마지막 경기이자 결승전이었다. 특히 놀라운 성적을 거두고 있는 축구대표팀에 대한 관심에 해당 경기가 한일전이라는 점까지 더해져 축구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 충분했다.

이번 가맹점 매출 증가를 견인한 메뉴는 '뿌링클'과 '맛초킹', '골드킹'을 비롯해 지난 7월 말에 출시한 신메뉴 '마법클'이라는 게 bhc치킨의 설명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번 결승전은 물론 축구대표팀의 경기가 펼쳐지는 날이면 항상 치킨과 함께 축구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감사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타벅스, 청년농가에 커피 퇴비 200톤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청년농업인의 성장과 소득 증대 지원을 위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에서 선정한 전국 17개 지역의 우수 청년농가 21곳에 200톤에 이르는 친환경 커피 퇴비 1만 포대를 기부한다. 21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퇴비지원 수혜 청년농가 및 농정원, 자원순환사회연대 관계자들을 초청해 서울 역

2

롯데백화점, '코리아그랜드세일' 참여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백화점이 다음해 2월 22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방문의해위원회가 주관하는 외국인 대상 쇼핑문화관광축제 ‘코리아 그랜드 세일’에 참여해 외국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21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먼저, 구매 금액의 20%를 롯데상품권으로 돌려주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패션·뷰티 카테고리 내 단일

3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5, 'UN세계식량계획 구호 현장'서 글로벌 맹활약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가 UN의 구호 활동에 지속 가능성과 효율성을 더했다. 현대차는 UN 소속의 식량위기 대응 기구인 세계식량계획(WFP, World Food Programme)에 아이오닉 5 차량 8대와 충전 인프라를 기증했다. 기증 차량들이 구호 현장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통해 기후위기 대응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는 영상을 공개했다고 21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