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켈리 신규 TV 광고 '켈리에 꽂히다' 공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7-14 11:23:05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켈리의 신규 TV 광고 '켈리에 꽂히다' 편을 14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켈리의 첫 여름 광고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맥주 성수기를 맞아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해 초기 돌풍을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켈리는 출시 후 99일 만에 최단기간 1억 병 판매 기록을 달성했다.
 

▲ 켈리에 꽂히다 TV 광고 이미지 [이미지=하이트진로]

 

출시 초 광고 캠페인에서는 '라거의 반전'이라는 슬로건 아래 부드러움과 강렬한 매력을 동시에 갖춘 모델 손석구와 함께 켈리만의 특장점을 강조하며 제품 알리기에 주력했다.

이번 켈리 광고는 더블 숙성 공법을 통한 켈리만의 강렬한 탄산감으로 도심 속 무더위를 날려버린다는 콘셉트다. 여름이라는 계절성 요인에 초점을 맞춰 제작했다.

광고는 무더운 도심 속 땀에 젖은 손석구가 등장해 켈리를 바닥에 꽂자 바닥이 갈라지고 오로라 빛이 솟아오르며 도시 전체가 얼어붙는다.

'더블 숙성으로 시원하게 터진다'는 내레이션과 함께 퍼지는 맥주 거품, 탄산 장면에 이어 켈리를 마시는 손석구의 모습으로 광고는 마무리된다.

켈리의 여름 신규 광고는 TV 채널과 디지털 매체를 통해 볼 수 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모델과 켈리가 지닌 부드러우면서 강렬한 매력을 극대화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소비자가 켈리를 경험할 수 있도록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돌풍을 이어 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카카오, '카나나' 앱 신규 업데이트…"탭 형태로 UX 개편 및 스페셜 AI 메이트 신설"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카카오는 베타 서비스로 운영중인 ‘카나나(Kanana)’ 앱 서비스의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카나나 앱은 그룹 인공지능(AI) 메이트 ‘카나’, 개인 AI 메이트 ‘나나’와 대화를 나누며 친구처럼 AI를 경험할 수 있는 실험을 지속해왔다. 베타 서비스 출시 이후 약 4개월 간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다양한 기능

2

트라이포럼, 오브라이언 전 美 국가안보보좌관 대담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오는 31일 경주에서 개최될 APEC 정상회의에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한국과 미국의 관세협상과 조지아주 사태 등 한미관계과 연관된 여러 이슈들을 짚어보는 특별 대담이 열린다.트라이포럼은 ‘한·미관계 긴급 진단과 향후 과제’를 주제로 로버트 오브라이언 전 미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과의 특별 대담을

3

노스페이스, ‘메리노 울 컬렉션’ 출시…프리미엄 라인업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F/W 시즌을 맞아 고급 소재 ‘메리노 울(MERINO WOOL)’을 대거 적용한 ‘메리노 울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 공개와 함께 월드클래스 톱모델 신현지를 앞세운 화보도 함께 선보이며 브랜드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했다.‘메리노 울’은 뛰어난 보온성과 부드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