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신메뉴 '마법클' 출시…"뿌링클에 도전"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7-25 11:26:19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bhc치킨은 자사 대표 메뉴 뿌링클의 아성에 도전할 신메뉴 '마법클'(Magickle)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마법클은 치킨 위에 마늘과 버터로 만든 소스를 바른 뒤 마늘‧빵가루를 볶아 만든 후레이크를 뿌려 제조했다. 소스에 국산 마늘을 사용하고 조청을 넣어 달콤한 맛을 더했다.
 

▲ bhc치킨 신메뉴 ‘마법클’ [이미지=bhc치킨]

 

소스 위에 뿌려지는 후레이크는 곱게 다진 마늘과 빵가루를 직화 솥에 볶아 풍미와 식감을 더했다는 게 bhc치킨의 설명이다.

bhc치킨은 마법클을 한 마리 메뉴를 비롯해 콤보‧윙‧스틱‧순살 메뉴까지 총 5종으로 출시한다.

마법클은 bhc그룹의 통합 R&D센터 개소 이후 탄생한 첫 번째 치킨 메뉴다. 뿌링클과 맛초킹, 골드킹을 연달아 메가 히트 반열에 올린 bhc치킨 연구원들의 기술이 들어갔다는 게 이 회사의 설명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신메뉴는 마늘과 버터, 후레이크를 통해 전에 없던 새로운 맛으로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