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 윤영석 부사장 신규 선임…정용화·한보현 상무 승진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12-12 11:51:49
  • -
  • +
  • 인쇄

제일기획이 부사장 1명, 상무 2명 등 총 3명의 임원 승진 인사를 단행했다고 12일 밝혔다. 

 

▲ 윤영석 제일기획 신임 부사장 [사진=제일기획 제공]


제일기획은 이번 인사를 통해 디지털 환경에서의 사업 확대와 경쟁력 제고에 기여해 온 비즈니스 전문가를 승진시켜 급변하는 마케팅 환경에서 고객을 리드하며 서비스 역량을 높일 수 있는 경영진 층을 두텁게 했다.

윤영석 부사장은 통찰력과 전략 마인드가 강점인 브랜드 전략 전문가로, 중남미 지역 비즈니스 안정화와 사업 확대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글로벌 마케팅 전문가인 정용화 상무는 미국 달라스 지역의 성장과 퍼포먼스 마케팅 역량 고도화에 높은 평가를 받았고, 한보현 상무는 IT·금융 등 국내 광고 비즈니스와 인사팀장 등을 두루 경험하며 리더십 진단 고도화와 조직문화 개선에 기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제일기획 관계자는 "불확실한 경제 전망에서도 새로운 기회를 적극적으로 개척하며 사업 확대를 추진하기 위해 조직 역량 강화와 성과 창출에 기여해온 인력을 승진시켜 성과주의 인사 원칙을 공고히 했다"고 설명했다.

제일기획은 이번 임원 인사 이후 조만간 정기 조직개편과 보직인사도 확정할 예정이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AI, 제3차 'K-AI Day' 개최...항공우주 SW·AI 경쟁력 강화 논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항공우주산업(KAI)은 경남 사천 본사에서 항공우주 소프트웨어(SW)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제3차 ‘K-AI Day’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K-AI Day’는 데이터 분석 및 AI 기술개발 관련 국내외 기업의 플랫폼 개발 현황을 공유하고, SW 개발 역량 제고를 위한 업체 간 전략적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되

2

bhc, 2025년 치킨 나눔 누적 1만5000마리 달성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올해 1월부터 현재까지 전국 각지의 복지기관에 전달한 치킨이 누적 1만5000마리를 달성했다고 12일 밝혔다. bhc의 치킨 나눔은 지난 2014년부터 12년째 이어오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CSR)이다. 올해 bhc는 서울과 수도권을 비롯해 전국에 위치한 요양원, 보육원, 실버케어센터, 장애인

3

EOA, ‘풀쎄라 프로’ 현대홈쇼핑 론칭 기념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EOA가 오는 13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대표 제품인 ‘풀쎄라 프로’를 TV홈쇼핑에서 처음으로 공개하며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풀쎄라 프로’는 HIFU(하이푸) 기술을 기반으로 피부 탄력 개선과 얼굴 윤곽 리프팅을 돕는 EOA의 주력 제품이다. 국내 최초로 4단계 깊이 조절 기능을 적용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