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가그린 유자민트 향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0-24 12:29:1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가그린 유자민트 향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가그린 유자민트 향은 겨울 대표 과일 유자 향 베이스에 산뜻한 민트 향을 더했다. 투명한 가그린 용기에는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 ‘라이언’과 ‘춘식이’ 디자인이 적용됐다. 

 

▲동아제약, 가그린 유자민트 향 출시

올해 초 ‘어피치’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해 큰 사랑을 받았던 가그린 피치민트의 인기에 힘입어, 이번 제품도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해 진행됐다. 라이언, 춘식이 등 귀여운 캐릭터가 가그린과 만나 MZ세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제품 용기 앞면에 ‘가그린’을 점자로 표기해 시각장애인의 정보접근성을 높였다. 안전취약계층인 시각장애인이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 가그린 전 제품에 점자 표기를 확대할 계획이다.

가그린 유자민트 향은 구취 제거와 충치 예방 효과는 물론 에탄올 무첨가로 자극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휴대가 용이한 100ml 사이즈와 가족 모두가 함께 사용이 가능한 550ml, 750ml 사이즈 세 가지 버전으로 선보인다.

또, 라이언&춘식이 스티커 굿즈가 포함된 ‘가그린 유자민트 550ml 단독 기획세트’를 올리브영에서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동아제약 가그린 담당자는 “올해 여름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가그린 피치민트에 이어 겨울 대표 과일 유자 향을 담아낸 유자민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귀여운 인기 캐릭터 라이언&춘식이가 그려진 가그린과 기분 좋게 구강 청결을 챙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HMM, ESG 성적표도 '상위 1%'…글로벌 해운사 지속가능경영 선두 굳히기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MM이 글로벌 주요 ESG 평가에서 3년 연속 최상위권 성과를 거두며 지속가능경영 경쟁력을 입증했다. 환경 대응뿐 아니라 윤리경영과 리스크 관리 부문에서도 점수를 끌어올리며 글로벌 선사 중에서 최고 수준의 ESG 역량을 인정받았다. 회사는 프랑스 ESG 평가기관 에코바디스가 주관한 2026년 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플래티넘’

2

서울사이버대, 송파구시설관리공단 맞손…임직원 평생교육 지원 확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가 송파구시설관리공단과 산업체 위탁교육 협약을 체결하고 공공기관 임직원의 직무역량 강화와 평생교육 지원에 나선다. 서울사이버대학교는 지난 19일 교내에서 송파구시설관리공단과 산업체 위탁교육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이번 협약은 송파구시설관리공단 임직원에게 체계적인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자기계발과 직무

3

'조선의 4번타자' 이대호 떴다…그레나디어, 부산모빌리티쇼 홍보모델 참석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영국 이네오스 그레나디어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차봇모터스가 25일 벡스코(BEXCO)에서 열린 ‘2026 부산모빌리티쇼’ 미디어데이에서 브랜드의 부산·경남 지역 공식 홍보대사인 전직 야구선수 이대호가 그레나디어 부스를 방문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이 선수는 차량과 함께 진행된 포토세션에서 특유의 당당하고 묵직한 존재감을 선보였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