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호플러스, '23년 가을 컬렉션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8-09 13:06:53
  • -
  • +
  • 인쇄
카멜, 라벤더 등 컬러와 드라마틱한 장식적인 디테일을 활용한 것이 특징

[메가경제=주영래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미니멀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플러스(kuho plus)는 빛나는 젊음을 표현한 '23년 가을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구호플러스는 올가을 시즌 컨셉을 ‘스포트라이트(The Spotlight)’로 정하고 스포트라이트를 받아 주인공이 되는 순간과 가장 빛나고 아름다운 젊음을 표현한 룩을 제안했다. 

 

▲구호플러스가 '23년 가을 컬렉션을 출시한다[사진=삼성물산패션부문]

드라마틱한 장식적 요소의 원포인트 디테일을 활용해 스타일링에 새로움을 부여했다. 표면의 질감이 살아있는 헤어리한 소재와 금속 버튼 같은 장신구를 사용해 감성적인 무드를 더했다.

이번 시즌 주요 컬러로 카멜, 블루, 네이비, 라벤더, 마젠타, 크림을 활용했고, 테일러드 재킷, 트위드 재킷, 트렌치 코트, 크롭 니트, 미니 드레스, 플리츠 스커트, 와이드 데님 팬츠 등으로 컬렉션을 구성했다.

구호플러스는 그레이 쇼트 재킷, 플리츠 미니 스커트 셋업에 보우 타이 블라우스를 매치해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착장을 대표 스타일링으로 내놓았다.

또 넉넉한 핏의 체크 재킷에 등이 드러나는 스트링 디테일을 과감하게 적용한 슬립 드레스를 매치하거나, 크롭 니트 톱과 와이드 데님 팬츠 착장에 브라운 재킷을 걸치는 등 젊은 감각을 강조한 테일러드 룩을 제안했다.

가을철 필수 아이템인 트위드 재킷에는 구호플러스의 심볼이 각인된 금속 버튼을 적용해 차별화 포인트를 더하고, 벨벳 소재의 반소매 티셔츠에 금속 브로치 장식으로 세련된 느낌을 주면서 장식적인 요소로 시선을 끄는 룩도 완성했다.

이외에 롱,미디,쇼트 기장으로 구성한 트렌치 코트, 아웃포켓과 스트링으로 캐주얼한 무드를 더한 점퍼, 자연스러운 워싱이 매력적인 데님 재킷 등 다양한 아우터 스타일을 출시했다.

이수진 구호플러스 디자인실장은 “인생에서 가장 화려한 시절인 ‘청춘’을 보내고 있는 ‘구플’ 고객들의 일상을 담은 컬렉션을 준비했다”라며, “구호플러스만의 차별화된 실루엣, 극적인 디테일, 젊은 감성으로 완성한 스타일링이면 올가을 언제 어디서든 ‘스포트라이트’를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구호플러스는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올가을 신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오는 21일까지 무료교환/반품 쿠폰을,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실버 컬러의 에코백을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