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뚜레쥬르, 새콤달콤 '캐치! 티니핑 케이크' 2종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9-25 13:25:03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 캐릭터를 활용한 '새콤달콤 디저트 티니핑 캐치!' 콘셉트의 케이크를 오는 2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뚜레쥬르는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의 대표 IP인 캐치! 티니핑의 네 번째 시즌 새콤달콤 캐치! 티니핑 론칭에 맞춰 케이크 2종을 출시한다. 디저트 마을에서 사는 티니핑들이 지구로 떨어지면서 일어나는 애니메이션 스토리를 뚜레쥬르 케이크 속에 담아냈다.
 

▲ 뚜레쥬르의 새콤달콤 ‘캐치! 티니핑 케이크’ 2종 [이미지=CJ푸드빌]

 

먼저 '퐁신퐁신 포실핑'은 딸기향 시트에 블루베리 가나슈와 라즈베리 크림을 샌드하고 솜사탕 콘셉트의 포실핑 캐릭터로 만든 대형 초콜릿 장식을 올렸다. 핑크와 블루 파스텔톤을 머금은 플러피 솜사탕 모티브 케이크다.

'사르르 샤샤핑'은 달콤한 무지개 아이스크림 마켓을 표현한 제품이다. 초코 시트와 가나슈 필링, 초코 크림을 샌드하고 케이크 위에 아이스크림 콘과 샤샤핑 캐릭터 초콜릿 장식물로 입체감을 더했다.

먹음직스러운 노란색 케이크에 콕 박힌 아이스크림과 무지개 토퍼 장식까지 눈길을 사로잡는다.

뚜레쥬르는 캐치! 티니핑 케이크 출시를 기념해 지난 22일부터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가까운 뚜레쥬르 매장에서 퐁신퐁신 포실핑 및 사르르 샤샤핑 케이크를 출시 전 미리 주문할 수 있다. 오는 27일부터 픽업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타이어, 지난해 영업이익 1조8425억…전년 대비 4.6%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는 지난해 글로벌 연결 기준 매출 21조2022억 원, 영업이익 1조8425억 원을 기록했다.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4.6% 증가했다. 타이어 부문 매출은 전년 대비 9.6% 증가한 10조3186억 원으로, 창사 이래 처음으로 연 매출 10조 원을 넘어섰다. 영업이익은 1조6843억 원을 기록했다

2

SPC삼립 “내일부터 B2B 공급 재개”…대체 생산 가동 예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삼립이경기 시흥시 시화공장 화재와 관련해 주요 거래처에 대한 제품 공급을 조만간 재개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SPC삼립은 4일 입장문을 통해 “햄버거 업체 등 B2B(기업간 거래) 거래처를 대상으로 내일부터 순차적으로 제품 공급을 재개할 예정”이라며 “공급 차질을 최소화하기 위해 대체 생산 체계를 가동 중”이라고 밝혔다. 회사

3

롯데칠성, K-음료 타고 날았다…해외 영업이익 42% 급증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글로벌 부문에서 영업이익 673억원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42.1% 증가한 성적을 거뒀다. 매출은 1조5344억원으로 전년 대비 9.5% 성장했다. 필리핀·파키스탄·미얀마 등 동남아 시장에서 성장세가 두드러졌다. 특히 필리핀 법인인 'PCPPI(Pepsi Cola Products Philippines Inc)&#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