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호밍스', '물만두 비치볼 기획팩' 한정판매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7-13 13:51:45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가 물만두로 여름철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이를 위해 여름휴가 시즌 바캉스족을 겨냥한 '물만두 비치볼 기획팩'을 한정 판매한다.
 

▲ 청정원 호밍스 물만두 비치볼 기획팩 포스터 [이미지=대상]

 

일반적으로 무더운 여름철은 찜기나 프라이팬을 주로 활용하는 만두의 비수기로 꼽힌다. 이에 청정원 호밍스는 비교적 조리 시간이 짧고 차갑게 즐길 수 있는 물만두에 집중해 이색 마케팅을 기획했다.

이번 기획상품은 '호밍스 촉촉한 고기물만두(350g)' 2봉과 비치볼로 구성됐다. 다 익으면 물 위에 동동 뜨는 물만두의 특징에서 착안해 비치볼을 넣었다.

물만두가 그려져 있는 비치볼을 물 위에 띄우면 커다란 물만두가 물에 둥둥 떠 있는 모습을 연출할 수 있어 재미를 더한다.

호밍스 '물만두 비치볼 기획팩'은 전국 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에서 1만 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대상 관계자는 "호밍스 물만두 비치볼과 함께 가족, 친구, 연인과 즐거운 여름휴가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마몽드, 북유럽 최대 뷰티 유통사 ‘리코’ 통해 유럽 8개국 동시 론칭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마몽드가 북유럽 최대 뷰티 리테일러 리코(Lyko)와 손잡고 유럽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마몽드는 지난 9월 27일 리코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스웨덴·노르웨이·핀란드 오프라인 매장 33곳과 덴마크·독일·네덜란드·폴란드·오스트리아 등 5개국 온라인 채널에 총 11종의 제품을 선보였다. 리코 채널 역사

2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2025년 KYWA 컨소시엄사업 교육수료자 우수사례 선정 공모전 개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이사장 손연기, 이하 ‘키와(KYWA)’) 공동훈련센터는 국가인적자원개발컨소시엄사업 교육과정 수료생을 대상으로 우수사례를 발굴·공유하기 위한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2024년 1월 1일부터 2025년 9월 20일까지 컨소시엄사업 교육과정을 수료한 교육생을 대상으로 하며, 주제는 인공지능(AI)

3

카카오, '카나나' 앱 신규 업데이트…"탭 형태로 UX 개편 및 스페셜 AI 메이트 신설"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카카오는 베타 서비스로 운영중인 ‘카나나(Kanana)’ 앱 서비스의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카나나 앱은 그룹 인공지능(AI) 메이트 ‘카나’, 개인 AI 메이트 ‘나나’와 대화를 나누며 친구처럼 AI를 경험할 수 있는 실험을 지속해왔다. 베타 서비스 출시 이후 약 4개월 간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다양한 기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