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즈오르, 10대 언론 선정 ‘2022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수상

이석호 / 기사승인 : 2023-01-19 13:53:01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중년여성 전문 솔루션 쉬즈오르는 국내 10대 언론이 선정한 2022년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에서 '여성헬스케어' 부문 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주최·주관하고, 메가경제, EPN, 하비엔, MHN스포츠, 스포츠W, 소셜밸류, 월드투데이, 문화뉴스, 한국건설경제, 디지털헬스케어미디어 10대 언론사와 이외 업체들의 후원으로 분야별 올해의 우수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 쉬즈오르


2022년 우수 브랜드는 지난해 1월 1일부터 12월 20일까지 언론계, 학계 등 분야별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선정됐다.

이 상은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바탕으로 신뢰할 수 있는 우수 브랜드의 안정성·공신력 등 다양한 부문에서 상징성을 인정 받은 브랜드에 수여한다는 것이 주최 측의 설명이다.

쉬즈오르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통해 쉬즈오르는 브랜드 가치 향상 및 소비자 만족도 상승, 공정성 및 신뢰도 향상,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가치 실현, 브랜드 경쟁력 강화 등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에 충족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중년 여성의 삶의 질을 한 단계 높일 수 있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쉬즈오르는 중년여성의 건강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각각의 사례에 해당하는 5가지 맞춤형 솔루션과 1대 1 전문 트레이닝을 통해 중년 여성의 고민 해결을 돕는 맞춤케어 토탈솔루션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파우, '엠카' 컴백 후 입소문ing ...태국 아이튠즈 전 장르 1위·美 K-POP 차트 10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성장형 올라운더’ 그룹 파우(POW)가 음악방송에서 신곡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이며 성공적인 컴백 포문을 열었다. 파우(POW, 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는 2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새 싱글 ‘Wall Flowers’의 컴백 무대를 펼치며 팬들과 대중 앞에 본격적인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이날 무대에서 파

2

'돌싱글즈7' 성우·지우, 지우 절친들과 만남 "어떤것 같아?" 찐 반응은?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MBN ‘돌싱글즈7’의 지우가 자신의 ‘전 직장 동료’이자 절친들에게 ‘남자친구’ 성우를 정식으로 소개한다. 5일(일) 밤 10시 방송하는 MBN ‘돌싱글즈7’ 최종회에서는 지우의 집에서 달콤한 동거 생활 중인 성우X지우가 지우의 절친들을 만나 처음 인사를 나누는 모습이 펼쳐진다. 앞서 지우는 성우의 어머니와 ‘상견례’를 하며

3

'나솔사계' 미스터 한, 23기 옥순에 '0표' 관계 정리 "사랑보다 날 지켰다"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나솔사계’가 마지막까지 아슬아슬한 ‘예측불허’ 로맨스를 이어갔다. 10월 2일(목) 방송한 ENA와 SBS Plus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마지막 밤까지 안심할 수 없는 눈물과 설렘의 ‘솔로민박’이 공개됐다. 이날 24기 옥순과 ‘1:1 데이트’에 나선 미스터 나는 식당에서 수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