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켈리, '2023 센텀맥주축제' 후원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5-22 14:23:27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하이트진로는 센텀맥주축제 조직위원회가 주관‧주최하는 '켈리와 함께하는 2023 센텀맥주축제'에 특별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22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최근 출시한 켈리를 앞세워 자사 제품들의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 '켈리와 함께하는 2023 센텀맥주축제' 포스터 [이미지=하이트진로]

 

2023 부산센텀맥주축제는 영화의 전당 두레라움 광장에서 오는 23일부터 28일까지 6일간 매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4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입장권은 현장 구매와 예스24를 통한 온라인 예매로 구매할 수 있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은 부산센텀맥주축제는 다양한 볼거리‧공연‧문화행사 등을 체험할 수 있다. 하이트진로는 1회 때부터 올해까지 8회째 후원사로 함께해왔다.

하이트진로는 축제 기간 행사장 곳곳에 이벤트존과 브랜드존, 그리고 포토존 등을 운영하며 다채로운 즐길 거리와 먹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축제에서는 출시 예정인 켈리 생맥주를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도록 하이트진로가 특별 공급할 예정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오랜만의 축제인 만큼 많은 방문객이 부산센텀맥주축제를 방문하고 시원한 맥주 한 잔과 맛있는 먹거리와 함께 다양한 볼거리를 즐겼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펑크비즘, 호나우지뉴 쇼 RWA 프로젝트 공개… 브라질 축구 레전드들과 함께하는 무대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펑크비즘(Punkvism)이 또 한 번 새로운 도전을 내놓았다. 바로 ‘호나우지뉴 쇼’라는 이름으로 열리는 브라질 축구 경기 RWA 프로젝트다. 오는 2025년 11월 9일 스위스에서 개최되는 브라질 대 스위스 경기를 기반으로 하는 이번 프로젝트는 단순한 투자 상품이 아니라, 세계적인 축구 레전드들과 함께 뛰고 즐길 수 있는 전례

2

국회서, 친환경 해양 모빌리티 산업발전 방안 세미나 개최
[메기경제=전창민 기자] 더불어민주당 위성곤, 문대림 의원이 주최하고 한국모빌리티학회(회장 정구민 국민대 교수), 국제e-모빌리티엑스포(회장 김대환), 한국수소연합(회장 김재홍) 등이 주관한 ‘친환경 해양 모빌리티 산업발전 방안’ 세미나가 지난 9월 30일 여의도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 참석자들은 친환경 기술 개발 지원 국제 표준 및 규제

3

안호영 환노위원장, “건설현장 안전·노동 문제 해결 국회가 적극 나서겠다”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안호영 의원(국회 환경노동위원장)은 지난달 30일 오전 11시, 서울 건설회관 8층 회의실에서 대한건설협회 회장 및 임원진 20여 명과 함께 안전 · 노동 정책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지난 1일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안호영 위원장을 비롯해 대한건설협회 한승구 회장 , 회원부회장 , 시도회장 등 20 여 명이 참석해 건설업계의 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