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은 'SSF샵'으로 달리세요~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0-05 14:25:20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은 론칭 8주년을 맞아 모니카와 립제이를 중심으로 결성된 ‘프라우드먼(Prowdmon)’과 함께 직관적인 슬로건과 역동적인 댄스를 활용한 ‘23년 가을겨울 시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SSF샵은 ‘Super, Special, Fantastic’을 캠페인 슬로건으로 잡아, ‘SSF’를 연상시키는 동시에 ‘대단하고, 특별하고, 놀라운’ 쇼핑을 경험하라고 소구한다. 혜택이 풍성하고 특별한 시기에 SSF샵을 방문해야한다는 직관적이고 단순한 메시지를 임팩트 있게 전달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23년 가을겨울 시즌 캠페인을 진행한다[사진=삼성물산패션부문]

또 프라우드먼의 리더 ‘모니카’가 이번 캠페인을 위해 특별히 창작한 캠페인 안무는 중독성 있는 배경음악과 잘 어울리도록 80, 90년대 팝 가수의 느낌을 더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SSF샵은 지난 ‘21년부터 ‘세상이 사랑하는 패션’ 이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확고히 하는 캠페인을 지속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젊은 층과의 소통을 확대하는 차원에서 영상과 음악 콘텐츠를 토대로 한 차별화된 캠페인을 준비했고, 론칭 8주년이자 쇼핑의 계절인 10월을 맞아 ‘빅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구성했다.

이달 4일부터 31일까지 SSF샵 주요 페이지에 방문하면 코인 및 쿠폰을 제공하는 ‘선물찾기 이벤트’,9일부터 15일까지는 글로벌 브랜드 준지의 인기 상품을 활용한 ‘준지 스페셜 래플 이벤트’,16일부터 25일까지 1억 코인의 행운을 얻을 수 있는 ‘슈퍼 럭키 브랜드 이벤트’, 18일부터 31일까지 구매 횟수별로 랜덤 혜택을 제공하는 ‘레벨업 챌린지 이벤트’, 23일부터 29일까지 아울렛 인기 상품에 추가 쿠폰을 제공하는 ‘아울렛 슈퍼위크’ 등 시기별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밖에 프라우드먼이 제작한 신규 안무 중 모두가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안무를 챌린지 영상으로 공개,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고객 인지도와 선호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김동운 온라인영업사업부장은 “수년간 ‘세상이 사랑하는 패션 SSF샵’이라는 BI를 알리는 캠페인을 시리즈로 진행하며 온라인 대표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 라며 “젊은 층이 주목하는 댄스 콘텐츠를 통해 SSF샵의 핵심 메시지를 독특하고 세련되게 전달했고, 이번 캠페인을 통해 SSF샵을 방문하는 고객이 다양한 혜택을 경험하길 기대한다” 라고 말했다.

한편 프라우드먼은 지난 ‘21년 5월 12일 모니카와 립제이를 중심으로 결성된 대한민국 댄스 크루이다.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에 출연했고, 프라우드먼의 리더 ‘모니카’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2에서 심사위원으로 출연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정용진 회장, 트럼프 주니어 등 美 정재계 인사들과 잇단 만남 '광폭 행보'
[메가경제=정호 기자]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이 미국 플로리다와 로스앤젤레스(LA)에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장남 도널드 트럼프 주니어를 비롯한 미국 정·재계 인사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21일 신세계그룹에 따르면 정 회장은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J.D. 밴스 미국 부통령이 주최한 성탄절 만찬에 참석한 데 이어, 도널드 트럼프 주니어와 미

2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3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