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오일뱅크 , 오뚜기와 함께 주유소 '햅쌀드림' 행사진행

장준형 / 기사승인 : 2023-11-01 14:44:35
  • -
  • +
  • 인쇄

[메가경제=장준형 기자] HD현대오일뱅크(대표이사 주영민)가 11월 한달 동안 전국 2,600여 개 주유소와 충전소에서 보너스카드 고객에게 햅쌀을 증정하는 '햅쌀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HD현대오일뱅크가 오뚜기와 함께 '햅쌀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HD현대오일뱅크]

 


행사 기간 중 주유소에서 4만원(충전소는 2만원) 이상 결제하면 즉석에서 추첨해 햅쌀 즉석밥 경품을 제공한다. 햅쌀은 HD현대오일뱅크 대산 공장이 있는 충남 서산농장에서 생산된 것으로, 오뚜기와 제휴해 즉석밥 형태로 제작됐다. 햅쌀 경품은 즉석밥(210g) 3개 묶음으로 이번 행사를 통해 총 40만 세트(120만개)가 제공된다.

또 당첨된 경품 패키지의 QR코드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보너스카드 앱인 카앤(Car&)에서 사용 가능한 고급휘발유 주유쿠폰을 3000명에게 추가 증정한다.

햅쌀 증정은 HD현대오일뱅크가 쌀 소비를 늘려 지역 농가를 돕고자 2006년부터 가을마다 진행해 온 시그니처 이벤트로 매년 이 시기를 기다리는 고객이 있을 정도로 호응 또한 높다. 

 

회사 관계자는 "올해 햅쌀 경품은 1인 가구, 간편식 수요 증가 트렌드를 반영하여 즉석밥 형태로 변화를 주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장준형
장준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메가MGC커피, F&B분야 팬덤 구축 저작권 문화 정착 선도
[메가경제=정호 기자] 메가MGC커피가 올 한 해 동안 SM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진행한 ‘SMGC 캠페인’이 팬덤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성공적으로 전개됐다. 22일 메가MGC커피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매장에서 사용하는 음원 이용료를 본사가 전액 부담하는 실질적인 ‘상생 지원’을 바탕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팬들이 교감할 수 있는 ‘문화 공간’으로 탈바꿈시

2

천재교육, ‘디북패스 월 구독’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천재교육은 초·중·고 문제집과 강좌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문제집 구독 서비스 ‘디북패스 월 구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디북패스 월 구독'은 천재교육의 '디북 올인원 문제집 앱'을 통해 제공되는 구독형 상품이다. 문제집 구매 없이 구독만으로 초·중·고 전 학년 문제집 600권 이상

3

넥센타이어, 지역 상생 철학 '국내외 사회공헌 활동'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센타이어가 2025년 한 해 동안 ‘지역 사회와 공존 및 공생 가치 추구’라는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국내외 사업장에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했다고 22일 밝혔다. 단순 기부나 단발성 활동을 넘어, 지역과 기업이 함께 성장한다는 관점에서 장기적 상생 파트너십 구축에 초점을 둔 것이 특징이다. ◆ 부산·경남 지역사회와 상생 강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