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 아트 콘테스트, "당신의 One Pick 아티스트 작품을 골라주세요"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1-20 14:51:1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BAT로스만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glo™)가 주최하는 ‘2023 글로 아트 콘테스트’의 최종 우승작 선정을 위한 소비자 온라인 투표가 26일까지 진행된다.


글로는 20일 신제품 ‘하이퍼 에어’의 아이덴티티를 알리고, 재능 있는 아티스트들이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2023 글로 아트 콘테스트’를 마련, 소비자들이 직접 마음에 드는 작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글로는 지난 10월 23일부터 3주간 시각 예술 분야 아티스트 플랫폼 픽스필즈(Pixpills)와 함께 ‘글로 ON THE GO’를 주제로 공모전을 진행했으며, 다양하고 감각적인 작품들이 접수되었다.

▲'글로 아트 콘테스트' 소비자 온라인 투표를 실시한다

이번 온라인 투표는 내부 심사와 평가를 통해 선정된 9개 작품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후보작들은 일러스트, 그래픽 아트 등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아티스트들은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방식으로 글로 하이퍼 에어의 자유로움, 즐거움, 그리고 제품의 혁신성과 탁월한 휴대성을 작품에 생동감 있게 담아냈다.

최종으로 선정된 5개의 우승작은 소비자 온라인 투표(70%)와 브랜드 평가(30%)를 기반으로 선출되며, 내년 초 ‘글로 아트 콘테스트 에디션’으로 제작되어 판매될 예정이다. 투표는 글로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26일까지 진행된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이번 아트 콘테스트는 글로의 정체성을 새롭고 창의적인 방식으로 표현한 예술 작품이 소비자들의 참여를 통해 실제 제품으로 출시된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글로의 새로운 면모를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BAT로스만스는 아티스트 필독, 작가 성낙진, 래퍼 넉살, 릴보이, 배우 온주완 등 다양한 문화 예술 분야의 전문가들과 협업을 통해 글로의 자유롭고 창의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전달해오고 있다. 최근에는 글로 하이퍼 에어의 출시를 기념해 개성 있는 아티스트 5인과 협업한 한정판 ‘글로 하이퍼 에어 아티스트 키트’를 선보이기도 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일동제약, 공정위 CP등급 ‘우수(AA)’…준법·부패방지 체계 인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일동제약이 공정거래위원회의 ‘CP(공정거래 자율준수프로그램) 등급 평가’에서 상위 수준인 ‘우수업체(AA)’를 획득했다. 회사는 이번 성과를 계기로 윤리경영과 ESG 경영 체계를 한층 강화한다는 계획이다.일동제약은 22일 공정위가 한국공정거래조정원에 위탁해 운영하는 CP 등급 평가에서 AA 등급을 받았다고 밝혔다. CP는 기업이 공

2

크래프톤, '딩컴' 스팀 겨울 할인 프로모션 참여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크래프톤은 생존 생활 시뮬레이션 게임 ‘딩컴(Dinkum)’이 Steam 겨울 할인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팀이 매년 진행하는 대규모 시즌 할인 행사로, 연말을 맞아 글로벌 이용자들이 딩컴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겨울 할인 기간 동안 딩컴 본편은 20% 할인된

3

‘현대건설·삼성물산’ 양강 체제 구축…K-브랜드지수 건설 상장사 부문 발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건설 상장사 부문 1위에 현대건설이 선정됐다고 22일 발표했다. 국가대표 브랜드를 표방하는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