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밋, 핸드 케어 라인 확대...신제품 8종 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3-03-21 14:54:57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슬밋(SEULMIT)은 핸드 케어 제품 라인업 강화를 위해 신제품 8종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슬밋은 한국 여성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한 브랜드다. 프리미엄 원료를 바탕으로 라이프 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아우라 뷰티를 추구하며, 한국 문화를 재조명하는 큐레이터 역할을 지향하고 있다.

먼저 '솔 소울 서울' 핸드워시에 대한 고객 의견을 반영해 '프레그런스 소 우드', '소울 던' 향을 추가한 300ml 대용량 제품을 출시했다.

솔 소울 서울은 론칭 이후 감각적인 향과 디자인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소비자로부터 꾸준히 선택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슬밋 시그니처 향으로 채운 이번 신제품은 사용 시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으로 순하고 촉촉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했으며, 소나무 잎 추출물과 알란토인, 시어버터 등을 함유했다.

세련되고 우아한 잔향을 선사하는 핸드크림은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돼 건조해진 손을 부드럽게 만든다.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제품으로, 손등 피부를 사계절 내내 탄력 있게 관리할 수 있다.

신제품 모두 1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제품이며, 솔방울에서 영감을 얻은 용기 디자인으로 휴대도 용이하다.

특히 300ml 대용량 제품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적합하다.

슬밋은 이번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웹사이트 리뉴얼을 기념해 최대 30% 할인 프로모션과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