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밋, 핸드 케어 라인 확대...신제품 8종 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3-03-21 14:54:57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슬밋(SEULMIT)은 핸드 케어 제품 라인업 강화를 위해 신제품 8종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슬밋은 한국 여성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한 브랜드다. 프리미엄 원료를 바탕으로 라이프 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아우라 뷰티를 추구하며, 한국 문화를 재조명하는 큐레이터 역할을 지향하고 있다.

먼저 '솔 소울 서울' 핸드워시에 대한 고객 의견을 반영해 '프레그런스 소 우드', '소울 던' 향을 추가한 300ml 대용량 제품을 출시했다.

솔 소울 서울은 론칭 이후 감각적인 향과 디자인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소비자로부터 꾸준히 선택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슬밋 시그니처 향으로 채운 이번 신제품은 사용 시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으로 순하고 촉촉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했으며, 소나무 잎 추출물과 알란토인, 시어버터 등을 함유했다.

세련되고 우아한 잔향을 선사하는 핸드크림은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돼 건조해진 손을 부드럽게 만든다.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제품으로, 손등 피부를 사계절 내내 탄력 있게 관리할 수 있다.

신제품 모두 1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제품이며, 솔방울에서 영감을 얻은 용기 디자인으로 휴대도 용이하다.

특히 300ml 대용량 제품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적합하다.

슬밋은 이번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웹사이트 리뉴얼을 기념해 최대 30% 할인 프로모션과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펑크비즘, 호나우지뉴 쇼 RWA 프로젝트 공개… 브라질 축구 레전드들과 함께하는 무대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펑크비즘(Punkvism)이 또 한 번 새로운 도전을 내놓았다. 바로 ‘호나우지뉴 쇼’라는 이름으로 열리는 브라질 축구 경기 RWA 프로젝트다. 오는 2025년 11월 9일 스위스에서 개최되는 브라질 대 스위스 경기를 기반으로 하는 이번 프로젝트는 단순한 투자 상품이 아니라, 세계적인 축구 레전드들과 함께 뛰고 즐길 수 있는 전례

2

국회서, 친환경 해양 모빌리티 산업발전 방안 세미나 개최
[메기경제=전창민 기자] 더불어민주당 위성곤, 문대림 의원이 주최하고 한국모빌리티학회(회장 정구민 국민대 교수), 국제e-모빌리티엑스포(회장 김대환), 한국수소연합(회장 김재홍) 등이 주관한 ‘친환경 해양 모빌리티 산업발전 방안’ 세미나가 지난 9월 30일 여의도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 참석자들은 친환경 기술 개발 지원 국제 표준 및 규제

3

안호영 환노위원장, “건설현장 안전·노동 문제 해결 국회가 적극 나서겠다”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안호영 의원(국회 환경노동위원장)은 지난달 30일 오전 11시, 서울 건설회관 8층 회의실에서 대한건설협회 회장 및 임원진 20여 명과 함께 안전 · 노동 정책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지난 1일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안호영 위원장을 비롯해 대한건설협회 한승구 회장 , 회원부회장 , 시도회장 등 20 여 명이 참석해 건설업계의 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