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지에이웍스, '디지털 광고 대상' 마케팅테크 부문 대상 수상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12-09 15:23:52
  • -
  • +
  • 인쇄

국내 빅데이터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는 '2022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에서 마케팅테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은 기존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 대상'과 '대한민국 디지털 애드어워드'를 올해부터 통합해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단독 주관한다. 

 

▲ 아이지에이웍스 제공


이번 행사에는 다양한 디지털 신기술을 적용한 300여 개의 작품과 솔루션이 출품됐다.

대상을 수상한 아이지에이웍스의 원스톱 디지털 전환 솔루션 '마케팅클라우드'는 데이터 기반 마케팅 솔루션의 혁신성과 파급력을 높게 평가받았다.

올해 중순에 출시된 솔루션으로, 기업명 검색을 통해 현존하는 모든 디지털 이코노미 기업들에 관한 비즈니스 경쟁 현황과 고객 인사이트를 즉각적으로 분석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아이지에이웍스는 마케팅클라우드 서비스를 더 고도화시켜 내년 1월 국내 최대 규모의 이커머스 거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신규 분석 지표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 내년 상반기까지 1300만 가구 규모의 TV 방송·광고 시청 데이터도 이 솔루션에 적용될 예정이다.

마국성 아이지에이웍스 대표는 "국내 유일의 풀-스택 데이터 테크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기업으로서 디지털 전환 시장의 요구를 신속하게 해결해 줄 수 있는 데이터와 솔루션을 꾸준히 고도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