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벤티,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콘서트 티켓 응모 프리퀀시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9-18 15:30:3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9월 18일부터 10월 1일까지 2주간 내달 부산에서 열리는 K-POP 콘서트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OF)’의 티켓 경품 프리퀀시를 진행한다.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은 부산의 다양한 문화콘텐츠와 한류콘텐츠를 연계해 부산과 전세계 젊은이들이 함께 즐기고 공감하는 한류문화관광 축제로, 더벤티는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벤티가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콘서트 티켓 응모 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더벤티]

2023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OF)은 오는 10월 21, 22일 이틀간 개최된다. 첫날은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글로벌 팬덤을 보유한 아티스트의 K-POP 콘서트가 펼쳐지며, 둘째 날은 부산항 1부두에서 시민과 함께하는 파크 콘서트가 이어진다.

이번 콘서트에는 NCT 127, 오마이걸, 이채연, 하이라이트, BAE173, XODIAC, 클라씨, 더윈드, 제로베이스원, TREASURE 총 10팀의 K-POP 아티스트들의 무대를 즐길 수 있다.

더벤티는 멤버십 앱 오더에서 미션 음료를 마시고 스탬프를 채우면 BOF K-POP 콘서트 티켓을 얻을 수 있는 프리퀀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미션 음료는 더벤티의 가을 시즌 음료 3종 약과크림커피, 약과카라멜쉐이키, 약과오트라떼 중 1잔과 자유 음료 2잔으로, 총 3잔 구매 시 프리퀀시가 완성되며 더벤티 앱 내 K-POP 콘서트 티켓 응모 페이지에서 응모 가능하다.

프리퀀시는 중복 참여 가능하며 중복 응모 시 콘서트 티켓 당첨 확률 또한 올라간다. 자세한 내용은 더벤티 APP 이벤트 게시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벤티 관계자는 “케이팝(K-POP) 스타가 총출동하는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은 아시아를 대표하는 문화 관광 축제로 더벤티가 후원사로 참여하여 K-커피의 위상도 함께 높일 수 있게 됐다”며 “더벤티의 가을 시즌 음료를 포함한 다양한 메뉴를 즐기고 콘서트 티켓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가철도공단, 노반·건축 분야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 건설본부는 2026년 철도건설 사업추진 방향을 공유하고, 현장의 안전 강화 및 청렴한 입찰문화 확산을 위해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를 4일 공단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노반, 건축 분야의 시공 및 엔지니어링 협력사 관계자 등 약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 스마트 안전관리 확대, 건설사업관리

2

하남돼지집, 서울역에서 '상권 맞춤 디자인' 매장 선보여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하남돼지집(대표 장보환)이 서울역 동자동에 매장을 오픈하며, '상권별 맞춤 디자인' 전략을 본격화했다. 이번 서울역점은 지역 특성과 고객층에 따라 공간을 다르게 설계하는 하남돼지집의 새로운 비전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매장이다. 서울역점의 가장 큰 특징은 '오피스 상권에 맞춘 디자인'

3

넥센타이어, 지난해 매출 3조1896억…전년 대비 12%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3조1896억 원, 영업이익 1703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2% 증가하며 5년 연속 사상 최대치를 경신했다. 지난 2019년 연 매출 2조 원을 처음 돌파한 이후 6년 만에 3조 원을 넘어섰다. 유럽공장 2단계 증설 물량이 본격 반영되며 외형 성장을 이끌었다는 평가다. 신차용(OE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