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뷰티, ‘블랙핑크 지수’ 첫 솔로 앨범 'ME' 뮤비서 뷰티&메이크업 룩 공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3-04-03 15:30:20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3일 블랙핑크 멤버이자 디올 글로벌 앰배서더 지수(JISOO)가 첫 솔로 앨범 'ME'의 공식 사진과 타이틀 곡인 '꽃(FLOWER)' 뮤직비디오를 통해 뷰티 & 메이크업 룩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이달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 단독 출시되는 새 꾸뛰르 뷰티 오브제 ‘NEW 디올 르 밤’이 공개됐다.

지수는 뮤직비디오에서 매혹적인 뷰티와 메이크업 룩을 선보여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앨범 'ME' 사진과 타이틀곡 '꽃'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먼저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대표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인 'NEW 디올 캡춰 토탈 르 세럼'을 비롯한 디올 캡춰 토탈 스킨케어 리추얼로 피부 케어를 하고 피부 메이크업을 위한 베이스를 만들었다.

또 매트 프라이머 'NEW 디올 포에버 벨벳 베일 프라이머'와 'BEST 디올 포에버 24H 웨어 하이 퍼펙션 파운데이션'을 피부에 발라 오랜 시간 지속되는 절제미가 돋보이는 벨벳 피부 표현을 연출했다.
 

▲ 이미지=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과 영상 속 립 메이크업으로는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대표 패션 립스틱이자 샤인 아이콘인 'NEW 디올 어딕트 립스틱'과 매트 리퀴드 립스틱 'BEST 루즈 디올 포에버 스틱'을 입술에 발랐다.

싱그러운 감성이 돋보이는 푸른 초원 위 강렬한 코랄 레드 컬러 입술은 'BEST 디올 어딕트 립스틱 #744 디오라마'를, 블랙 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아름다움을 드러낸 두 번째 사진 속 핑크 누드 컬러는 'NEW 디올 어딕트 립스틱 #373 로즈 셀레스티얼'로 연출했다.

이어 지수의 내추럴한 아름다움이 매력적인 세 번째 사진에서는 'BEST 루즈 디올 포에버 스틱 #100 포에버 누드 룩'을 사용해 현대적인 누드 컬러를 표현했다.

▲ 이미지=YG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와 함께 '꽃' 뮤직비디오에서는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새롭게 출시하는 'NEW 디올 르 밤'이 전 세계 최초로 공개됐다.

뮤직비디오 속 지수가 화장대 앞에서 들고 연출한 아이템은 'NEW 디올 르 밤'으로 이달 17일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 단독 출시될 예정이다. 또 오는 6월 1일에는 전 세계에서 대대적으로 출시되는 새로운 꾸뛰르 뷰티 오브제다.

'CHRISTIAN DIOR' 로고와 함께 디올 오블리크 패턴이 드레스업된 새로운 차원의 멀티 유브 꾸뛰르 뷰티 오브제 'NEW 디올 르 밤'은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남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NEW 디올 르 밤’은 오는 17일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 전 세계 단독으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이후 내달 1일부터는 전국 백화점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2개의 오프라인 매장, 7개의 온라인 기업몰,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