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틀링, 타운하우스 한남 1주년 ‘내비타이머 코리아 한정판’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2-28 15:58:46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스위스 워치 브랜드 브라이틀링이 타운하우스 한남 오픈 1주년을 기념해 ‘내비타이머 B01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지난해 2월 서울 이태원에 문을 연 타운하우스 한남은 브라이틀링의 플래그십 부티크와 카페, 테라스,레스토랑(브라이틀링 키친) 등으로 구성된 2층 규모 복합문화공간이다.
 

▲ 브라이틀링 '내비타이머 B01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 [브라이틀링 제공]

 

항공 조종사용 시계 내비타이머는 브라이틀링의 가장 상징적인 제품군이다. 1952년 파일럿을 위해 모든 비행 계산이 가능하도록 개발된 회전 슬라이드 룰이 특징이다. 손목용 크로노그래프를 시작으로 70년이 넘는 역사를 갖고 있다.

이번 출시하는 ‘내비타이머 B01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은 이 라인업의 전통과 명성에 걸맞은 디자인으로 특별하게 재해석됐다.

이 에디션의 가장 큰 차별점은 딥 네이비 색상의 3개의 크로노그래프 카운터와 화이트 다이얼이다.

또한 오리지널 내비타이머의 가장 큰 상징인 회전형 슬라이드 룰, 12시 방향의 브라이틀링 날개 로고와 돔 형태의 사파이어 크리스탈 글래스까지 컬렉션 고유의 특징들을 그대로 담아냈다.

특히 지난해 부활한 오리지널 날개 로고는 과거 빈티지 내비타이머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요소다.
 

▲ 브라이틀링 '내비타이머 B01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 [브라이틀링 제공]

 

이 에디션은 오직 국내에서만 소량 한정으로 출시된다. 타운하우스 한남을 포함한 전국 부티크 매장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타운하우스 한남은 오픈 1주년을 맞아 ‘브라이틀링 카페’도 리뉴얼 오픈한다. 브랜드를 더 잘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콘셉트로 브런치 메뉴가 추가된다. 저녁에는 음악과 함께 와인을 즐길 수 있는 복합 공간으로 3월에 공개될 예정이다.

브라이틀링 코리아 관계자는 “브라이틀링의 시그니처 워치 내비타이머를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하게 됐다”며 “리뉴얼 된 브라이틀링 카페에서도 즐거운 시간을 갖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