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그룹 한섬, 고객 참여 '한섬 아울렛 팝업스토어' 이벤트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10-20 16:04:14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오는 22일까지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에서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통해 사은품과 금액할인권 등을 증정하는 '한섬 아울렛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 [사진=현대백화점그룹]

 

행사 기간 매장 곳곳에 숨어있는 '핸써미(모델)'를 찾아 인증 스탬프를 받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한섬 50만원 금액할인권과 '타임 니트 베스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핸써미가 들고있는 풍선의 QR 코드를 촬영하면 모델이 착용한 제품에 대한 상세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한섬아울렛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고객 대상 '럭키드로우' 이벤트와 당일 한섬 브랜드 구매 고객 대상 '커스텀 티셔츠 만들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듀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민교육기업 에듀윌이 새로운 브랜드 캐릭터 ‘에듀공’을 앞세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에 나선다. 에듀윌은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에듀공 캠페인’을 열고, 참여형 ESG 활동을 이어간다고 1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의 주인공인 ‘에듀공’은 전설 속 인어 이야기의 실제 모델로 알려진 해양 포유류 듀공(Dugong)에서 영감

2

롯데웰푸드, ‘스트레이 키즈’ 함께한 ‘빼빼로’ 광고 온에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메가경제 /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데웰푸드가 ‘빼빼로’ 글로벌 앰배서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와 함께한 광고를 온에어하며 빼빼로데이 글로벌 캠페인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온에어한 빼빼로데이 광고 콘텐츠는 TV, 유튜브, SNS, OTT, 구매접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

3

르노코리아, 한가위 맞아 ‘최대 390만 원 혜택’…로열티 고객 보상도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르노코리아가 추석을 맞아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특히 기존 고객을 위한 로열티 제도를 손질하고, 차종별로 무이자 할부와 옵션 지원을 더해 소비자 부담을 낮췄다.우선 로열티 프로그램이 개선돼, 르노코리아 차량을 과거 보유했거나 현재 운행 중이라면 신차 구매 시 횟수와 상관없이 50만 원을 돌려받는다. 중고차 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