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이앤씨, 충남 아산 '더샵 탕정인피니티시티 내달 분양 예정

장준형 / 기사승인 : 2023-11-07 16:06:22
  • -
  • +
  • 인쇄

[메가경제=장준형 기자] 포스코이앤씨가 충남 아산에서 '더샵 탕정인피니티시티'를 내달 분양할 예정이다고 7일 밝혔다.

 

'더샵 탕정인피니티시티'는 아산탕정지구 도시개발구역 4블록에 위치해 지하 2층~지상 최고 35층, 8개동 총 1,140가구 규모로 지어진다. 타입별로는 ▲84㎡A 570가구 ▲84㎡B 259가구 ▲84㎡C 129가구 ▲96㎡ 182가구 등 중·대형 평형으로 구성된다. 

 

▲'더샵 탕정인피니티' 조감도. [사진=포스코이앤씨]

'더샵 탕정인피니티시티'가 들어서는 아산탕정지구 도시개발구역은 매곡리 869번지 일원, 53만 6900여㎡ 부지에 약 4300여 가구 규모의 주거 타운을 조성하고 학교, 녹지, 공공청사 등 입주민들을 위한 도시기반시설들을 건립할 예정이다. 

지하철 1호선 탕정역이 가까워 편의시설 등을 이용하기에도 편리하다. 또한 인근 천안아산역의 KTX, SRT 등 고속철도를 이용하면 전국 어디로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교통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당진~청주고속도로(아산~천안 구간 23년 9월 개통)가 인접해 있어 도로를 이용한 교통 편의성도 높다.

모다아울렛, 이마트, CGV, 갤러리아 백화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탕정역과 천안아산역 일대에 위치한 여러 편의시설들을 이용하기 편리하다. 여기에 단지 남측으로 곡교천이 흐르고 있고, 인근 용곡공원, 지산공원 등도 가깝다.

단지의 건폐율은 12.34%로 넓은 동간거리와 함께 다양한 조경공간을 구성해 쾌적함을 더할 예정이다. 또한 가구 당 1.38대(아파트 1,576대)의 넉넉한 주차공간도 확보해 입주민의 주차 문제를 최소화 한다는 계획이다.

세균 번식을 억제하고, 세대 내 양질의 공기를 공급하는 '향균 황토덕트'도 적용되며, 승강기 내부에는 미세한 바이러스 및 세균을 제거하는 UV-C LED 살균 조명이 설치된다. 아울러 입주민들의 주거 편의성을 위한 스마트홈 서비스 ‘아이큐텍(AiQ TECH)’으로 조명, 난방, 가스 차단 및 환기 등을 외부에서도 제어할 수 있다.

또한 전기차 충전용 과금형 콘센트가 주차장 기둥에 추가적으로 설치되며, 주차장 웰컴라이팅 및 대기전력 차단 시스템 등 효율적인 에너지 설비를 계획했다. 단지 출입부터 주차장, 세대 출입까지 3중으로 지켜주는 ‘3선 보안 시스템’을 적용해 입주민들에게 더 안전한 주거 환경을 제공한다.

분양 관계자는 "더샵 탕정인피니티시티는 아산시에서도 최고의 주거여건을 갖춘 탕정지구 일대에 들어서며, 아산탕정지구 도시개발구역의 대규모 브랜드 타운의 조성을 알리는 첫 번째 분양 단지로 분양 전부터 관심이 뜨겁다"며 "미래가치 높은 입지에서 쾌적한 정주여건과 브랜드 파워에 걸맞는 우수한 상품성까지 모두 누릴 수 있는 만큼 ÃÔ후 아산시 대표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장준형
장준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호텔앤리조트, 보바스어린이재활센터에 기부금 전달…캐릭터룸 수익 기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호텔앤리조트가 19일 롯데호텔 서울에서 보바스어린이재활센터 운영 지원을 위한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이번 기부는 캐릭터 객실 판매 수익금 일부를 적립해 전달한 것으로, 고객 참여형 나눔 활동이라는 의미가 더해졌다. 전달식에는 보바스병원 윤연중 병원장, 롯데의료재단 강성두 사무국장, 롯데호텔앤리조트 이정주 마케팅본부장 등이 참석

2

삼성바이오로직스, 美 GSK 생산시설 2.8억달러에 인수… 첫 美 생산기지 확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삼성바이오로직스가 미국 내 첫 생산 거점을 확보하며 글로벌 위탁생산(CMO)·위탁개발생산(CDMO) 포트폴리오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삼성바이오로직스는 22일(현지시간) 글락소스미스클라인(GSK)과 미국 메릴랜드주 락빌(Rockville) 소재 휴먼지놈사이언스(HGS) 바이오의약품 생산시설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인수 금

3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 공식 활동 마무리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가 이달 20일~21일 강원도 철원에서 동계 캠프를 끝으로 6개월간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1일 밝혔다. 지킴이단은 천연기념물과 멸종위기종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실천 중심의 보호 활동을 확산하기 위한 역할을 한다. 아울러 S-OIL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