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녹, 더현대 서울서 'Bath and Life : BATH in 더현대' 팝업스토어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1-10 16:11:0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라이프스타일 뷰티브랜드 '센녹'이 나이스웨더 더현대 서울점에서 오늘 10일(금)부터 2024년 1월 31일(수)까지 약 3달간 'Bath and Life : BATH in 더현대'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더현대에서 처음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는 'BATH in 더현대'를 컨셉으로, 동화같은 상상력을 발휘해 백화점 속의 작은 욕실(BATH)로 표현했다. 청량한 파도를 닮은 '블루 웨이브 바디오일'부터 괄사, 퍼퓸 등 센녹의 베스트셀러를 더현대 서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센녹이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은 △센녹의 마스코트인 귀여운 파도 모양의 '블루 웨이브 바디오일'과, △닿는 순간 포근하게 몸을 감싸는 '퍼퓸 애프터배스', '퍼퓸 슬로우 셉템버', △'멀티 뿔 괄사' 등 매력적인 배쓰 아이템 10여종을 모두 공개할 예정이다. 나만의 연말 힐링템을 준비중인 코덕이라면 꼭 가봐야할 서울 필수코스다.

'블루 웨이브 바디오일'은 푸른 바다를 수놓는 파도(Wave)에서 영감을 받아, 평온하고 나른한 파우더리 플로럴 향으로 일상에서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인공색소 없이 식물유래성분만으로 자연스러운 푸른빛을 내는 '블루오일'을 사용해, 영양 보습은 물론 끈적임 없이 촉촉한게 특징이다.

행사기간 동안 센녹 전 품목 10% 할인이 적용되며, '퍼퓸 애프터배스', '퍼퓸 슬로우 셉템버' 제품은 기간 한정으로 오는 23일까지 15% 할인된다.

나이스웨더 더현대 서울점에서만 진행하는 특별한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팝업스토어에서 센녹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시 '퍼퓸 샘플(1종)', 7만원 이상 구매시 '퍼퓸 샘플(1종), 헤어스크런치'(1종), 10만원 이상 구매시 '핸드크림'(1종) 등 사은품을 선착순 증정할 예정이다. 또, 센녹 카톡 플러스친구 추가시, '바디샤쉐 더블 파우치'(1set)를 증정한다.

SNS 방문후기 인증샷 이벤트도 놓칠 수 없다. 행사 기간동안 팝업스토어 방문 인증샷을 찍고, 인스타그램에 센녹 태그와, '#센녹 #센녹팝업스토어 #더현대팝업스토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센녹 핸드크림'(본품 1종)을 증정한다. 추첨 결과는 매월 말 DM으로 개별 발표할 예정이다.

센녹 마케팅 담당자는 "두번째 팝업스토어를 통해 나이스웨더 더현대 서울점에서 소비자들을 더욱 가깝게 만날 수 있게 됐다"면서 "올 한해 고생한 나를 위해 하루의 노곤함을 센녹으로 씻어내고 특별한 연말을 보낼 수 있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올해 한국 경제 성장률 1.0% 전망…0.3%p 올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경제연구원이 올해 우리나라 경제성장률 전망치를 1.0%로 상향 조정하고, 내년 성장률을 1.9%로 제시했다. 연구원은 14일 발표한 ‘2026년 한국 경제, 어둡고 긴 터널 그 끝이 보이는가?’ 보고서에서 올해 국내총생산(GDP) 성장률 전망치를 지난 4월의 0.7%에서 1.0%로 0.3%포인트 높였다. 이는 하반기 들어 정부의

2

한국 1인당 GDP, 22년 만에 대만에 추월당한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한국의 1인당 국내총생산(GDP)이 22년 만에 대만에 역전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상반기까지만 해도 대만이 내년부터 한국을 추월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했지만, 대만의 빠른 성장과 한국의 부진이 겹치면서 그 시점이 앞당겨진 것이다. 14일 정부와 대만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올해 한국의 1인당 GDP는 3만7430달러로, 대만

3

생애 최초 주택 매수 비중, 사상 최대 기록…1∼8월 전체 거래 43.2%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들어 전국에서 매매된 아파트 등 집합건물 가운데 생애 최초 매수자의 비중이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탄핵 정국, 조기 대선, 대출 규제 강화 등으로 시장 불확실성이 커진 상황에서, 정부 정책자금 대출 혜택을 활용할 수 있는 생애 최초 구입자가 매수세를 주도한 결과다. 14일 대법원 등기정보광장 통계에 따르면 1∼8월 전국 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