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티즐’ 신제품 2종 공개…‘제로칼로리’ 라인업 확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3-06 16:28:13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웅진식품이 블렌딩티 ‘티즐’의 신제품 2종을 출시하며 제로칼로리 라인업 확대에 나선다고 6알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티즐 제로 피치얼그레이’와 ‘티즐 제로 라임민트티’ 2종이다. 지난해 출시한 ‘티즐 제로 자몽블랙티’의 인기에 힘입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제로칼로리 제품으로 기획했다.
 

▲ '티즐 제로 피치얼그레이', 티즐 제로 라임민트티' [웅진식품 제공]

 

티즐 제로 피치얼그레이는 복숭아향과 얼그레이‧블랙티가 함유됐다. 티즐 제로 라임민트티는 라임향과 민트티가 더해졌다. 다양한 찻잎‧과일‧허브를 블렌딩해 새로운 맛과 향을 조화시켰다.

웅진식품 티즐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제로 음료의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티즐 자몽블랙티에 이어 제로칼로리의 라인업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웅진식품의 티즐은 다양한 찻잎‧과일‧허브를 혼합한 블렌딩티 브랜드다. 티마스터가 직접 엄선한 찻잎을 사용한다. 현재 티즐 오리지널 2종, 티즐 제로 3종, 티즐 스파클링 2종의 제품군을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