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브로, 4명의 셀럽과 함께한 '마이 아이덴터티' 캠페인 선보여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0-04 16:53:2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기자] 영국 정통 축구, 스포츠 브랜드 엄브로(UMBRO)가 가을 시즌을 맞아 래퍼 키드밀리, 스타일리스트 박서현, 싱어송라이터 이지카이트, 모델 안나와 함께한 ‘마이 아이덴티티(MY IDENTITY)’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마이 아이덴티티’ 캠페인은 엄브로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방한 부츠인 ‘토피 부츠’와 ‘토피 코지’ 각 아이템과 4명의 셀러브리티를 매치해 직업적 개성을 담아낸 모습을 선보였다. 

 

▲엄브로가 4명의 셀럽과 함께 '마이 아이덴터티' 캠페인을 선보인였다[사진=엄브로]

독특한 스타일의 패션 감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키드밀리는 감각적인 웨스턴 스타일의 자켓과 부츠를 함께 코디해 자신만의 개성을 뽐냈다. 최근 떠오르는 신예 싱어송 라이터인 이지카이트는 그녀만의 아티스틱함을 담은 배경 속에서 키치하고 사랑스러운 무드의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이외에도 박서현은 스타일리스트다운 트렌디한 룩으로 토피부츠를 완벽하게 소화했으며, 모델 안나는 특유의 유니크한 분위기로 시선을 압도하는 화보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4명의 셀럽이 함께한 마이 아이덴티티(MY IDENTITY) 캠페인 추가 비주얼은 엄브로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셀럽들이 착용한 토피 부츠 & 토피 코지 제품은 전국 엄브로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과 무신사, 29C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올해 한국 경제 성장률 1.0% 전망…0.3%p 올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경제연구원이 올해 우리나라 경제성장률 전망치를 1.0%로 상향 조정하고, 내년 성장률을 1.9%로 제시했다. 연구원은 14일 발표한 ‘2026년 한국 경제, 어둡고 긴 터널 그 끝이 보이는가?’ 보고서에서 올해 국내총생산(GDP) 성장률 전망치를 지난 4월의 0.7%에서 1.0%로 0.3%포인트 높였다. 이는 하반기 들어 정부의

2

한국 1인당 GDP, 22년 만에 대만에 추월당한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한국의 1인당 국내총생산(GDP)이 22년 만에 대만에 역전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상반기까지만 해도 대만이 내년부터 한국을 추월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했지만, 대만의 빠른 성장과 한국의 부진이 겹치면서 그 시점이 앞당겨진 것이다. 14일 정부와 대만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올해 한국의 1인당 GDP는 3만7430달러로, 대만

3

생애 최초 주택 매수 비중, 사상 최대 기록…1∼8월 전체 거래 43.2%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들어 전국에서 매매된 아파트 등 집합건물 가운데 생애 최초 매수자의 비중이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탄핵 정국, 조기 대선, 대출 규제 강화 등으로 시장 불확실성이 커진 상황에서, 정부 정책자금 대출 혜택을 활용할 수 있는 생애 최초 구입자가 매수세를 주도한 결과다. 14일 대법원 등기정보광장 통계에 따르면 1∼8월 전국 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