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린, 봄 캠페인 ‘뉴페이스 오브 익스프레션’…일상 스타일 제안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2-14 17:04:49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디자이너 브랜드 칼린이 올해 봄 캠페인 “뉴페이스 오브 익스프레션(New Face Of Expression)”을 14일 공개했다.


이번 시즌 칼린은 새롭게 변화된 브랜드의 다양성과 변화된 스타일을 표현했다.
 

▲ 칼린 글램백 [칼린 제공]

 

가방의 새로운 소재와 대담한 장식, 활력이 넘치는 모습을 통해 일상 속 다양한 데일리스타일을 제안한다.

칼린의 대표 상품 ‘소프트’백에 이어 칼린의 상징으로 자리잡은 ‘코지’는 출시 직후 누적 판매량 5만 개를 돌파했다.
 

▲ 칼린 포잉백 [칼린 제공]

 

이번 시즌 새로운 색상과 함께 변형된 스타일로 출시 예정이고 새로운 베스트 아이템으로 꼽히는 ‘포잉’백 또한 추가 색상을 생산해 판매한다.

이번 시즌 캠페인은 브랜드 공식 SNS와 온라인 스토어 및 칼린 홍대 직영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등에서 판매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PTKOREA,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서 최고 영예인 그랑프리 포함 7개 본상 수상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기업 PTKOREA가 지난 11일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에서 최고 영예인 그랑프리를 포함해 금상 2개, 은상 2개, 동상 2개 등 총 7개의 본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대한민국디지털광고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2

한국도미노피자, 세브란스병원과 강남세브란스병원에 기부금 전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도미노피자는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세브란스병원과 강남세브란스병원에 각 5 000만원씩 총 1 억 원을 기부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한국도미노피자의 1억 원 기부금 전달식은 한국도미노피자의 오광현 회장, 연세의료원 금기창 의료원장, 세브란스병원 이강영 병원장과 강남세브란스병원의 구성욱 병원장이 참여해 세브란스병원에서 지난

3

서울우유, 경기도 소외계층 위한 ‘우유’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울우유협동조합(이하 서울우유)은 서울우유 축산계장협의회와 ‘경기도 소외계층 온정 가득 축산물 나눔 행사’에 참여했다고 12일 밝혔다. 서울우유는 각 지역 축산계장들로 구성된 협의체인 축산계장협의회와 함께 이번 나눔 행사에 참여했다. 지난 11일, 경기도청 북부청사에서 열린 행사에는 문진섭 조합장을 비롯해 축산계장협의회 강보형 회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