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로이드, 5부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9-18 17:05:4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기자] 이랜드그룹 주얼리·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가 운영하는 골드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5부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반지와 목걸이를 출시했다.

로이드는 5부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출시를 기념하여, ‘꿈의 다이아몬드(Diamonds of Dream)’ 캠페인을 함께 전개한다. 캠페인명은 다이아몬드를 처음 접할 때의 특별하고 운명적인 순간을 메시지로 담았다. 

 

▲이랜드 로이드, 5부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출시

로이드는 이번 캠페인에서 5부 다이아몬드 반지와 목걸이에 더해 가드링을 선보이고, 1캐럿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의 성공 스토리를 이어간다.

로이드의 1캐럿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100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과 특별한 디자인, 선물하기 좋은 패키지로 고객의 인기를 끌었다. 특히,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젊은 고객들의 관심을 받으며, 출시 후 3주만에 1,000개 판매를 달성하기도 했다. 로이드는 5부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론칭을 통해 고객들의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의 상품군을 넓히고, 더 다양한 고객층을 공략한다.

한편, 로이드의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천연 다이아몬드 씨앗을 나열하고 고온·고압의 압력을 통한 화학 시술을 통해 배양된다. 실험실에서 불순물이 제거되며 성장하고, 실제 천연 다이아몬드보다 더 정교한 컷팅으로 탄생되어 균일한 품질을 자랑한다. 천연 다이아몬드와 물리적, 화학적, 광학적으로 100% 동일한데, 가격은 천연 다이아몬드의 20% 수준이다.

로이드는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전 상품에 대해서는 구매 당시 가격의 30% 수준으로 보상 및 교환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이랜드 로이드 관계자는 “1캐럿 다이아몬드 1000개 판매 달성과 함께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 더 접근하기 좋은 5부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출시하게 됐다”라고 말하며, “추석 및 연말을 기념해 소중한 사람 혹은 나를 위한 선물로 합리적인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추천드린다” 라고 말했다.

한편, 로이드의 5부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비롯한 다양한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주얼리는 로이드 온라인 공식몰 및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