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함께 즐기는 컬러풀 위크앤드 MLB 키즈, 23FW 톤톤셋업 화보 공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8-17 17:05:0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기자]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MLB KIDS(엠엘비 키즈)에서 23FW 톤톤셋업 화보를 공개했다. 

 

아이들이 가족과 함께 주말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이번 화보에서는 맨투맨과 팬츠를 톤톤셋업으로 착용해 편안한 가을룩을 선보였다. 특히 바비영화가 인기를 얻으면서 트렌드로 각광받고 있는 ‘바비코어’ 컨셉의 화보 컷이 눈길을 끈다.  

 

▲ MLB 키즈, 23FW 톤톤셋업 화보 공개[사진=MLB]

이번 시즌 선보이는 베이직 PQ세트는 단정한 느낌의 카라가 달린 맨투맨과 배기핏의 조거팬츠가 셋업으로 구성되어 있다. PK 조직과 부드러운 소재의 전사로고 아트웍 포인트가 고급스러운 느낌을 줘 세련된 룩을 연출하기에 좋다.

상하복 모두 코튼 폴리 혼용 소재로 면 100%보다 가벼운 착용감을 제공하며, 신축성이 뛰어난 스판 혼용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높였다. 여유 있는 핏으로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도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컬러는 크림, 멜란지 그레이, 블랙 등 3가지로 구성되어 스타일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이 외에 바비코어의 중심인 핑크 컬러 벨벳 소재 맨투맨은 은은하게 반짝이는 그라데이션 자수 와펜을 더해 편안함과 동시에 힙한 룩을 완성시켜준다. 또한 라벤더 등 베이직한 컬러감의 빅로고 맨투맨은 캐주얼하고 스트릿한 느낌의 가을 코디에 활용하기 좋다.

맨투맨과 팬츠는 함께 톤온톤으로 스타일링하거나 맨투맨과 데님 팬츠, 볼캡을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더할 수 있다. 성인 라인에서도 셋업 제품이 출시되어 가족들이 함께 패밀리룩으로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톤톤셋업과 함께 추천하는 청키러너는 클래식한 러닝화에서 영감을 받은 패션 스니커즈로, 넓은 발볼 갑피와 청키한 솔이 적용되어 가볍고 편안한 쿠션감이 돋보인다. SBL 로고를 모티브로 한 유니크한 밑창은 여러 방향에서도 두드러져 보이며 컬러 블록 포인트는 신발 전체에 그래픽 느낌을 더해준다.

컬러감이 돋보이는 MLB키즈 톤톤셋업과 스타일링 화보는 MLB 공식 온라인몰 기획전 및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더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