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기업광고 1000만 조회수 돌파…'맞춤 컨설팅 효과'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9-12 17:09:18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CJ프레시웨이는 기업 광고 영상의 누적 조회 수가 1000만 회를 넘어섰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광고에는 고피자 금별맥주 밥앤동 읍천리382 청년다방 프랭크버거 등 CJ프레시웨이가 식자재를 공급하는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여섯 곳과 이들에게 제공한 맞춤형 솔루션 사례가 포함됐다.

 

▲ [이미지=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가 제공하는 맞춤형 솔루션은 식자재 공급 서비스 외에 고객의 성공을 위해 사업장의 운영 역량을 높이는 통합 컨설팅 서비스를 의미한다.

 

이에 광고 속 사례 외에도 전국 물류 시스템 구축과 신규 브랜드 기획 및 리뉴얼 작업, 미스터리 쇼퍼 프로그램 운영, 마케팅 컨설팅 등 다양한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최근에는 고객사를 소개하는 SNS 콘텐츠와 홍보 기사 등을 제작한다. 이를 다양한 미디어에 전개하며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알리는 활동도 추진하고 있다. 사업 운영을 돕는 솔루션 프로그램과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병행하며 고객의 성장을 적극적으로 지원한다는 취지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맞춤형 솔루션은 고객사의 특성과 성장 목표에 따라 메뉴 기획, 식자재 구매, 물류, 공간 컨설팅 등 사업적 요소부터 마케팅 콘텐츠 지원까지 전방위 서비스를 아우르는 개념"이라며 "앞으로도 솔루션 서비스와 콘텐츠를 지속해서 확대하며 고객과 동반성장을 추구하는 '푸드 비즈니스 파트너'의 역할을 강화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위메이드, 위퍼블릭 기반 ‘투명한 나눔’ 사회공헌 프로그램 운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위메이드는 블록체인 기반 투명사회 플랫폼 ‘위퍼블릭’(Wepublic)을 기반으로 한 사회공헌 프로그램 ‘투명한 나눔’을 12월 31일까지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투명한 나눔’은 사회복지 현장에서 지원이 필요한 현안을 발굴하고, 사회복지 시설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위메이드는 후원의 필요성, 후원 내용의 명확

2

모두투어, 영화 '퍼스트 라이드' 예매권 증정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모두투어는 자사 회원 '모두멤버스' 혜택 강화를 위해 올가을 기대작 영화 '퍼스트 라이드'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영화 ‘퍼스트 라이드’는 끝을 보는 놈 태정(강하늘), 해맑은 놈 도진(김영광), 잘생긴 놈 연민(차은우), 눈 뜨고 자는 놈 금복(강영석), 사랑스러운 놈 옥심(한선화

3

진심감성, 산업 디자이너 이승연과 협업 ‘디테일 설계’로 완성한 차별화된 옷걸이 공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진심감성은 청년 산업디자이너 이승연과 약 5개월간 협업해 개발한 차별화된 옷걸이를 1일 공개했다. 현재 옷걸이 유통 시장은 유사한 제품이 다수 존재하지만, 진심감성은 리빙 시장의 단순 유통 제품과는 구분되는 독자적 설계를 통해 차별화를 꾀했다. 진심감성 옷걸이 제품은 청년 디자이너의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