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아웃백, 신메뉴 '본앤본 프레스티지 스테이크'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7-13 17:13:01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bhc그룹에서 운영하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하반기 신메뉴 '본앤본 프레스티지 스테이크'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본앤본 프레스티지 스테이크는 '신의 버터'라고도 불리는 본 매로우와 샐러드·필라프·슈림프 등 다양한 요리가 조합된 세트 메뉴다.
 

▲ 아웃백 ‘본앤본 프레스티지 스테이크’ [이미지=아웃백]

 

메인인 스테이크는 '꽃갈비 스테이크'와 '안심스테이크' 등 2종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아웃백만의 '블루밍 어니언 링' 튀김과 코코넛 가루를 묻혀 튀겨낸 '코코넛 슈림프', 치즈가 토핑된 김치볶음밥 '김치 치즈 필라프', 머쉬룸 피클과 레몬 딜 비네가렛 드레싱을 더한 '피클드 머쉬룸 샐러드'가 함께 제공된다.

아웃백 관계자는 "최근 가족 단위의 고객들이 매장을 찾는 경우가 점차 많아지고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이번에 본앤본 프레스티지 스테이크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컴프야V25 2025골든글러브 카드 추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컴투스프로야구V25(이하, 컴프야V25)’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지난 시즌 각 포지션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친 ‘2025 KBO 골든글러브’ 수상자들의 신규 카드를 선보였다. 한화 이글스 폰세(투수), 두산 베어스 양의지(포수), 삼성 라이온즈 디아즈(1루수)를 비롯해 유격수와

2

다날, 스테이블코인 발행사 ‘CAP’ 합류…국내 결제 기업 최초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다날은 스테이블코인 발행사 서클(Circle)의 ‘서클 얼라이언스 프로그램(Circle Alliance Program, 이하 CAP)’에 합류하고, USDC 기반 차세대 결제 인프라 구축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올해 양사는 비공식 회동을 갖고 국내 시장 스테이블코인 서비스 협력에 대해 긴밀히 논의한 바있다. 서클이 발행한 스테이

3

태광그룹, 흥국화재·흥국생명 대표에 김대현·김형표 내정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은 2026년 계열사 대표 인사를 단행한 가운데 김대현 흥국화재 대표와 김형표 흥국생명 대표를 각각 선임했다고 18일 밝혔다. 김 흥국화재 대표 내정자는 지난 1990년 KB손해보험의 전신인 LG화재로 입사해 KB손해보험에서 부사장을 역임하며 손해보험 업종에서 30년 넘게 근무했다. 올 3월 흥국생명 대표로 합류한 후 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