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아웃백, 신메뉴 '본앤본 프레스티지 스테이크'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7-13 17:13:01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bhc그룹에서 운영하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하반기 신메뉴 '본앤본 프레스티지 스테이크'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본앤본 프레스티지 스테이크는 '신의 버터'라고도 불리는 본 매로우와 샐러드·필라프·슈림프 등 다양한 요리가 조합된 세트 메뉴다.
 

▲ 아웃백 ‘본앤본 프레스티지 스테이크’ [이미지=아웃백]

 

메인인 스테이크는 '꽃갈비 스테이크'와 '안심스테이크' 등 2종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아웃백만의 '블루밍 어니언 링' 튀김과 코코넛 가루를 묻혀 튀겨낸 '코코넛 슈림프', 치즈가 토핑된 김치볶음밥 '김치 치즈 필라프', 머쉬룸 피클과 레몬 딜 비네가렛 드레싱을 더한 '피클드 머쉬룸 샐러드'가 함께 제공된다.

아웃백 관계자는 "최근 가족 단위의 고객들이 매장을 찾는 경우가 점차 많아지고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이번에 본앤본 프레스티지 스테이크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아워홈 프리미엄 레스토랑 키사라·싱카이, 겨울 신메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워홈은 프리미엄 일식당 ‘키사라’와 중식당 ‘싱카이’에서 겨울 시즌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키사라와 싱카이는 올해 연간 콘셉트를 ‘제철에 경험하는 일본·중국 유명 지역의 미식 이야기’로 정하고, 계절마다 특별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는 신선하고 영양가 높은 겨울 제철 식재료의 깊은 풍미를 살린 다채로운 미식 경험

2

이스타항공, ‘2025 서울시 장애체육인의 밤’서 서울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스타항공이 지난 17일에 열린 ‘2025 서울특별시 장애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받았다고 18일 밝혔다. 수상식은 지난 17일 저녁, 서울 피스앤파크컨벤션에서 이스타항공 유상종 경영본부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평가에서 이스타항공은 항공 업계 최초로 장애인 축구단을 창단 및 운영하며 서

3

우리금융, ‘2025년 클라우드 산업대상’ 과기부장관상 수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그룹은 ‘2025년 클라우드 산업대상’에서 우수 도입 기업 부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는 ‘클라우드 산업대상’은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국내 클라우드 서비스를 개발·활용한 우수 사례를 선정해 시상하는 제도다.우리금융은 보안 규제가 까다로운 국내 금융 환경에서 금융권 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