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 제철 과일 활용 ‘딸기 시즌2’ 신제품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2-28 17:20:41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롯데GRS의 커피 프랜차이즈 엔제리너스가 딸기 시즌2 제품을 내달 1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딸기 시즌2 제품은 생딸기를 가득 토핑해 화사한 비쥬얼과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생딸기를 가득 넣은 ‘플렉스 딸기주스’ ▲바나나주스에 딸기를 듬뿍 토핑한 ‘플렉스 딸기바나나라떼’ ▲딸기와 망고를 듬뿍 올린 ‘플렉스 딸기 망고 스노우’ 음료 3종으로 구성됐다.
 

▲ 엔제리너스의 신제품 '딸기 시즌2' [롯데GRS 제공]

 

또한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딸기 가득 치즈타르트 디저트도 오는 5월 3일까지 판매한다.

이에 더해 엔제리너스는 솜으로 만든 음식이라는 의미의 ‘코튼푸드’ 브랜드와 콜라보를 통한 굿즈 상품도 출시했다.

솜으로 만든 딸기 캐릭터 ‘스트롱’을 활용한 굿즈 상품은 가방·열쇠 등에 매달 수 있는 스트롱 금장키링 인형과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 가능한 스트롱 코스터 총 2종이다. 각각 9000원과 4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