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홍근 BBQ 회장, '14억 인구' 인도 시장 진출 검토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4-27 17:21:19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제너시스BBQ 그룹은 윤홍근 회장이 지난 26일 라젠드라 자그델 인도과학기술혁신원 원장과 만나 인도 진출 관련 논의를 했다고 27일 밝혔다.


인도과학기술혁신원은 인도정부과학기술부 산하의 최대 과학기술 공공기관이다.
 

▲ 윤홍근 제너시스BBQ 그룹 회장(오른쪽)이 라젠드라 자그델 인도과학기술혁신원 원장과 함께한 모습 [사진=BBQ]

 

제너시스BBQ 그룹이 최근 글로벌 사업 확장에 나선 가운데 윤 회장은 26일 본사에서 인도 라젠드라 자그델 인도과학기술혁신원 원장과 인도 진출을 비롯한 매장 확대와 관련해 대화를 나눴다.

이 자리에서 양측은 인도 시장 진출 등 산업발전에 대해 함께 논의했다. 이외에도 외식산업 발전과 양국의 프랜차이즈 교육 사업, 교육 훈련에 대한 협력방안 등을 함께 이야기했다.

라젠드라 원장은 인도 과학부에서 지원하고 있는 과학기술혁신원의 원장이자 CEO다. 과학 박사로 인도 푸네 대학교 교수도 함께 역임하고 있다.

BBQ 관계자는 "한국과 인도 양국 간의 특성에 맞는 제품 개발 등에 대해 논의하고 향후 식문화 발전을 위해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며 "향후 BBQ 치킨대학을 인도의 유명 대학과 자매결연하는 방법도 함께 논의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서머너즈 워 한일 슈퍼매치 2026’ 예선 개최 예정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한일 슈퍼매치 2026(이하, 한일 슈퍼매치 2026)’의 양국 온라인 예선전을 오는 2월 7일과 8일 양일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한일 슈퍼매치 2026’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한국과 일본 최정상급 유저들이 실력을 겨루고 교류하는 공식 라이벌전이다.컴투스는 지난 12

2

엔씨소프트, 리니지 클래식 한국·대만 출시 앞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는 ‘리니지 클래식(Lineage Classic)’이 오는 7일 오후 8시부터 한국·대만에서 프리 오픈(Pre-Open) 서비스를 시작한다. ‘리니지 클래식’은 엔씨(NC)가 1998년부터 서비스 중인 ‘리니지’의 2000년대 초기 버전을 구현한 PC 게임이다. △군주, 기사, 요정, 마법사 등 4종의

3

HK이노엔, ‘2025 준법경영 리더스 어워즈’ 대상…ISO 통합 운영 성과 인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HK이노엔이 한국준법진흥원(KCI)이 주관한 ‘2025 준법경영 리더스 어워즈(Compliance & Ethics Leaders Awards)’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6일 HK이노엔에 따르면, 이번 시상식은 올해 처음 개최된 행사로, 기업 내 윤리·준법 가치를 조직문화로 정착시킨 우수 사례를 발굴·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