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우리의 식탁'과 웰니스 라방 'NS의 식탁' 론칭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8-08 17:21:00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NS홈쇼핑이 오는 9일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 '우리의 식탁'과 협업한 라이브커머스 'NS의 식탁'을 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


우리의 식탁은 120만 유튜브 채널이자 200만 명 유저가 사용하는 레시피 플랫폼이다. 잘 먹고 잘사는 게 중요해진 100세 시대에 맞춰 건강한 식품, 테이블 웨어 등 식탁 위 다양한 웰니스 아이템을 소개하고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기 위해 기획했다.
 

▲ [이미지=NS홈쇼핑]

 

NS홈쇼핑은 협업을 통해 '우리의 식탁' 고객에게 NS홈쇼핑 고객이 인정한 웰니스 상품을 소개하고 이를 활용한 콘텐츠도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오는 9일 오전 11시 첫 방송에서는 '곡물도감 서리태‧말차 콩물두유'를 제안한다.

100% Non-GMO 국산 서리태를 껍질과 비지까지 원물 그대로 갈아 넣은 전두유 방식으로 화학첨가제나 당류 없이 천일염만 넣어 건강하게 만들었다는 게 이 회사의 설명이다. 66kcal로 가볍지만 걸쭉한 콩물이 충분한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식사 대용으로도 섭취할 수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곡물도감 콩물두유를 구성에 따라 정상가 대비 최대 54% 할인된 라이브 특가로 판매한다. 2박스 이상 구성 상품은 서리태‧말차 콩물두유를 원하는 조합으로 선택해서 구매할 수 있다.

방송 중 구매 인증한 고객 15명을 추첨해 '말차맛 서리태콩물두유 1박스'를 증정하고, 방송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소통왕' 고객 5명을 추첨해 커피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NS의 식탁은 매주 수요일 11시 NS홈쇼핑 앱의 '엔라방' 메뉴와 우리의 식탁 앱을 통해 볼 수 있다.

심우찬 NS홈쇼핑 라방컨텐츠팀장은 "건강 상품으로 신뢰를 쌓아온 NS홈쇼핑이 '우리의 식탁'과 함께 웰니스 라이프가 담긴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100세 시대에 건강한 삶을 꿈꾸는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방송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캐피탈, '가족친화인증' 획득
[메가경제=정호 기자] KB캐피탈이 임직원의 일과 가정의 조화를 지원하는 근무환경 조성 노력을 인정받아 성평등가족부가 주관하는 ‘가족친화인증’을 획득했다고 19일 밝혔다. 가족친화인증은 근로자의 삶의 질 향상과 가족 친화적인 사회환경 조성을 위해 가족친화 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과 공공기관에 부여 되는 제도다. KB캐피탈은 KB금융그룹의 일·가정

2

인상파, 찬란한 순간들 '노원아트뮤지엄서' 개막
[메가경제=정호 기자] 서울 노원구는 지난 18일 노원아트뮤지엄에서 ‘인상파, 찬란한 순간들: 모네, 르누아르, 반 고흐 그리고 세잔’의 개막식을 갖고 전시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내년 5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인상파, 찬란한 순간들’은 서양 근대 미술사를 이끈 거장들의 작품을 통해 인상주의의 탄생과 발전 등을 재조명하는 특별 기획전이다. 특히 전통

3

"중국 MZ들 성지로"...무신사, 첫 해외 편집숍 ‘무신사 스토어 상하이 안푸루’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19일 중국 상하이의 로컬 트렌드를 이끄는 안푸루(安福路)에 오프라인 편집숍 ‘무신사 스토어 상하이 안푸루’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안푸루는 한국의 성수동처럼 패션 피플과 인플루언서가 집결하는 거리로, 유럽풍 건축물과 플라타너스 가로수가 조화를 이룬 독특한 경관이 유명하다. 글로벌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와 감도 높은 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