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2023 전국 가맹점 소간담회' 진행…상생경영 행보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7-05 17:31:02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bhc치킨은 동반성장을 위한 '2023 전국 가맹점 소간담회'를 열고 가맹점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한다고 5일 밝혔다.


bhc치킨은 대전·충청지역 간담회를 시작으로 광주‧호남, 대구‧경북, 수도권, 부산‧경남, 제주, 강원‧지역을 순차적으로 방문해 각 지역 가맹점 대표단을 통한 현장의 목소리 청취하고 있다.
 

▲ 지난달 23일 창고43 광주상무점에서 개최된 ‘2023 전국 가맹점 소간담회’에서 bhc그룹 임금옥 대표(우측열 위에서 세 번째)가 광주호남 지역 가맹점 대표단과 만나 대화를 하고 있다 [사진=bhc]

 

bhc치킨은 이번 간담회 일환으로 지난달 23일 광주광역시 서구에 위치한 창고43 광주상무점에서 임금옥 대표와 임직원들이 광주·호남지역 가맹점 대표자들을 만나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본사의 경영활동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임 대표는 "완전한 일상 회복이 이뤄진 가운데 때 이른 무더위 속에서도 항상 변함없이 최선을 다하는 가맹점 사업주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가맹점과 함께 더 큰 성장과 좋은 결실을 맺기 위해 본사 또한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지난해부터 이어온 불안정한 국제 정세로 인한 고물가가 이어지고 있지만 이런 상황일수록 가맹점과 본사가 힘을 합쳐야 한다"며 "본사는 효율적인 가맹점 운영 방안을 위한 방법 제시와 수요 증대를 위해 새로이 출범한 R&D 센터를 통해 신메뉴 개발에 힘쓰고 가맹점은 기본적인 원칙 준수로 고객 만족 실현에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간담회는 지난달 21일 대전·충청 지역 간담회를 시작으로 23일 광주·호남 지역, 29일 부산·경남 지역을 완료했다. 이어 이달 중순까지 제주 및 강원지역과 수도권 지역 간담회를 실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생명,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삼성생명이 부동산 자산관리 전문 기업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이하, 에스앤아이)과 손잡고 고객 부동산 자산관리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삼성생명은 지난 4일 서초구 소재 본사에서 에스앤아이와 ‘부동산 신탁 자산관리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에스앤아이는 500여개 동의 초대형 건물과 2만1천여개 매장 관리,

2

KAMA "글로벌 환경규제, 산업 보호로 전환…국내 車정책 유연성 필요"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자동차모빌리티산업협회(KAMA)가 5일 주요국 자동차 환경규제 변화가 자국 산업 보호 중심으로 재편되고 있다며 국내 산업 경쟁력을 고려한 정책 전환 필요성을 제기했다. KAMA는 서울 협회 회의실에서 「주요국 자동차 환경규제·정책변화 동향 및 시사점」을 주제로 친환경차분과 전문위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친환경차분과는 서울대학교

3

롯데마트, '양극화 소비' 반영 차별화 상품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가 설 명절을 앞두고 선물세트 본판매에 돌입한다. 고물가 상황 속 실속형 수요와 프리미엄 수요가 동시에 확대되는 ‘양극화 소비’ 흐름을 반영해 가성비 물량을 늘리고 차별화 상품을 강화했다. 롯데마트는 2월 7일부터 16일까지 10일간 전 점포에서 설 선물세트 본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5만원 미만 가성비 선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