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넷, 미국 플로리다 의료기기 전시회 'FIME 2023' 참가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6-27 17:32:2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바이오넷이 미국 플로리다 의료기기 전시회 ‘FIME 2023’에 참가했다고 27일 밝혔다.

FIME(Florida International Medical Expo)는 미주 지역 최대 규모의 의료기기 전시회 중 하나로 지난 21일(현지 시각)부터 23일까지 3일간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 비치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되었다. 북미와 남미 지역의 의료기기 및 헬스케어 서비스 업계 관계자와 의료진 등이 참관하여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이번 전시에서 바이오넷은 한국관 W16에 부스를 마련해 FDA 승인을 받은 무선초음파 SonoMe(소노미)와 환자감시장치 Brio X Series(브리오 엑스 시리즈), 심전도기 Cardio Q Series(카디오 큐 시리즈), 동물용 ECG 센서 VEMO Plus(베모 플러스) 등을 소개했다.  

▲바이오넷이 미국 플로리다 의료기기 전시회 'FIME 2023' 참가했다[사진=바이오넷]

바이오넷 부스 현장에서 ‘소노미’로 경부 초음파와 근골격 초음파를 시연하여 스마트기기를 통해 실시간 영상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했다. 소노미는 컨벡스(Convex)와 리니어(Linear) 기능을 갖춘 8종 프로브로 구성돼 있는 제품으로 다양한 목적의 여러 부위 검사가 가능하며, 무선의 초소형 사이즈로 응급 시 언제 어디서나 신속한 진단이 가능하다. 같이 소개된 ‘브리오 엑스 시리즈’와 ‘카디오 시리즈’ 또한 안정적인 품질과 기술력으로 해외 바이어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바이오넷은 전시회 기간동안 약 50여건의 계약 상담을 진행하였으며, 이중 다수가 실제 계약으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바이오넷의 미국영업총괄 김인상 이사는 “이번 ‘FIME 2023’ 참가는 중남미 지역의 미개척 시장 진출을 위한 교두보를 마련하는 계기였다. 국제적으로 첨단기술이 도입된 국산 의료기기를 선보여 인지도 향상과 주요 바이어들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되었다. 특히 다양한 의료 환경에 따라 신속하게 사용 가능한 소노미의 관심이 높아, 추후 시장 확대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한편, 바이오넷은 헬스케어 솔루션을 개발 및 제조하는 기업으로 첨단 의료기기를 바탕으로 해외 시장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리아, ‘맛의 해커, 리아’ 팝업스토어 누적 방문객 2만명 기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지난 9월 12일부터 서교동에서 운영한 팝업스토어 ‘맛의 해커, 리아’가 지난 28일까지 누적 방문객 2만명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일 밝혔다. 루프탑 공간에서는 인디밴드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즐길 수 있어 방문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MZ세대 고객을 비롯해 주말 나들이객

2

이랜드 스파오, 하남시 소외 가정에 웜테크 500장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SPAO)가 하남시와 함께 '웜테크 기부' 캠페인을 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스파오는 지난 9월 5일 스파오 스타필드 하남점 오픈을 기념해 출시한 '하남이&방울이' 콜라보 티셔츠 수익금으로 웜테크 500장을 마련했다. 이번 기부 캠페인을 통해 준비된

3

창고43, 추석맞이 ‘창고스페셜’ 증정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한우 다이닝 브랜드 창고43이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방문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0월 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간 전국 창고43 매장에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2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창고43의 대표 메뉴인 ‘창고스페셜(150g)’을 무료로 즐길 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