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축제 '2023 더 나이트 페스타', 벡스코 야외광장서 개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8-17 17:33:45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세계맥주축제 '2023 더 나이트 페스타'가 개최됐다.


지난 15일 오후 7시에 시작된 이번 축제는 화려한 점등식으로 막을 올렸다. 더 나이트 페스타는 전 세계 유명 맥주와 수제 맥주를 도심 속에서 즐길 수 있는 축제다. 이번 행사는 2023 부산 국제 주류산업박람회와 연계해 기획됐다.
 

▲ 행사 현장 모습 [사진=2023 더 나이트 페스타]

 

화려한 조명 아래 다양한 브랜드의 수입·수제 맥주 및 먹거리들이 마련됐다. 축제가 열리고 이틀간 업체 추산 3000명 이상의 인파가 벡스코 야외광장으로 몰려들었다. 부산 시민, 타지 관광객, 해외 여행객 등 다양한 사람들이 어우러져 축제의 분위기가 한껏 무르익었다.

축제 첫날인 15일에는 유튜브 채널 '동하하'의 개그맨 김동하가 참여했다. 다수의 대학·청년팀이 이끌어가는 '사운드 오브 청춘' 공연도 이어졌다. 피날레로는 광복절을 맞아 김지현 테너가 나서 '영웅', '누가 죄인인가' 등의 공연을 진행했다.

둘째 날인 16일에는 케이팝 작곡가들과 신예 싱어송라이터를 연결하는 부산음악창작소 프로젝트에서 최종 선정된 아티스트 오느린윤혜린이 무대에 올랐다. 이어 히든싱어 윤민수편, 트롯 전국체전 등에 출연했던 문원의 발라드 무대가 이어졌다.

오는 20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축제에는 신선한 표절 허무송으로 유명한 유튜버 '카피추'(19일), 다양한 커버 곡으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아카펠라 그룹 '두왑사운즈'와 같은 다양한 공연팀들이 야외무대에서 공연을 진행한다.

아울러 '코젤 다크'와 '코젤 라거 프리미엄',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 등의 세계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툼브로이, 와일드 웨이브, 프라하 크래프트 브루어리 등 전문 수제 맥주 업체들도 본 축제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부산을 대표하는 새로미어묵 외 타코야끼, 스테이크, 츄러스 등 다양한 먹거리 라인업 또한 마련돼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