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 프리미엄 PB '고메이494' 신제품 6종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8-22 17:35:5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의 프리미엄 PB 브랜드 ‘고메이494’가 신제품 6종을 출시한다. △갈비탕 △갈비찜 △황태해장국 △한우 소고기무국 △강진맥우 1++육포 △김자반 등 총 6종이다.

이번에는 원재료 고유의 맛과 식감을 더욱 잘 살리기 위해 냉동 HMR 2종(갈비탕, 갈비찜)을 새롭게 선보인다. 고객 반응이 꾸준히 좋았던 상온 HMR 제품도 확대했다. 

▲갤러리아백화점이 프리미엄 PB '고메이494' 신제품 6종을 출시했다[사진=갤러리아백화점]

실제로 마켓컬리에 입점된 고메이494 HMR 제품 중 ‘한우미역국’은 마켓컬리 전체 미역국 제품 중 8월 현재 가장 많은 추천을 받았고, ‘유니짜장’은 짜장 카테고리에선 2위를 차지했다. 

 

마켓컬리 추천순은 판매량, 조회수 등 소비자 인기가 종합 반영된 지표로 제품 인기를 가늠할 수 있는 척도로 활용된다. 이와 같은 인기에 힘입어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고메이494 유니짜장 매출은 전년 동기간 대비 49%, 한우미역국은 41% 증가했다.

신규 냉동 HMR 제품 ‘고메이494 갈비탕’은 한남동 소고기 전문점 ‘한와담’과 협업해 개발했다. 담백한 육수가 특징이며, 블랙앵거스 품종 탑초이스 등급의 갈비를 사용했다. ‘고메이 494 갈비찜’도 블랙앵거스 탑초이스 갈비를 사용해 큼직하고 두툼한 갈빗살과 표고버섯, 꽈리고추, 조랭이떡 등 풍부한 부재료가 특징이다. 

상온 보관이 가능한 HMR 국류 제품 2종도 신규로 선보인다. ‘황태해장국’은 인제 용대리 황태를 들기름에 볶은 뒤 끓여 만들어 뽀얗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한우 소고기무국’은 한우 사태 부위를 사용해 식감이 부드럽고 파, 콩나물 등을 사용하지 않아 잡내가 적고 맛이 진하다. 

명절선물, 답례품 등 선물용으로 좋은 기프트 PB 제품도 강화한다. 갤러리아 독점 한우 브랜드 강진맥우를 사용한 ‘강진맥우 1++육포’는 1++ 등급 한우로 만든 프리미엄 육포다. 강진맥우 우둔 부위와 식품 명인들의 조청, 매실액 등을 사용해 고기향을 최대한 살렸다. 특히, 발색제, 색소제, 합성보존료(소브산칼륨) 등을 사용하지 않아 건강하고 안전하다. 

프미리엄 ‘김자반’ 기프트 PB제품은 전국 1호 유기수산물 인증을 취득한 해남군 지주식 유기김을 사용했다. 지주식 김은 햇빛 노출양이 많아 김의 밀도가 높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1차로 볶은 후 10℃이하 온도에서 일주일을 숙성한 뒤 2차로 볶아내 김 특유의 풍미와 감칠맛을 살렸다. 기름은 수입산이 아닌 국내산 현미유를 사용했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고메이494 PB의 맛과 품질에 대한 긍정적 후기가 이어져 고객들의 재구매가 꾸준히 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건강한 식재료로 만든 프리미엄 PB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더 로직', 균열 유발하는 패러독서 등장?! 샘 해밍턴, 피해자 속출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KBS2 ‘더 로직’에 분탕질을 유발하는 ‘패러독서’가 등장한다고 예고된 가운데, 샘 해밍턴이 ‘내부의 적’으로 몰리는 상황이 벌어진다. 5일(오늘) 밤 9시 50분 방송되는 KBS2 토론 서바이벌 ‘더 로직’(연출 김태준) 3회에서는 2라운드 미션 시작과 함께 일반 플레이어와 ‘패러독서’가 치열한 눈치 싸움을 벌이는 현장이 공

2

'전현무계획3' 위너 강승윤 "저작권료로 월에 억 단위 받아봤다"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전현무계획3’ 위너 김진우-강승윤이 맛집 섭외에 진정성을 다해 ‘먹친구’로서의 존재감을 제대로 각인시킨다. 6일(금) 밤 9시 10분 방송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3’(MBN·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17회에서는 전현무-곽튜브(곽준빈)와 김진우-강승윤이 안양 시민들에게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경양식 맛

3

유유제약, 英 프리미엄 동결건조 펫푸드 기업 James & Ella에 전략적 투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유유제약이 영국 반려동물 프리미엄 동결건조 사료 시장을 선도하는 James & Ella에 전략적 투자를 단행하며 글로벌 반려동물 웰니스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James & Ella는 제임스 미들턴이 설립한 기업으로, 영국 동결건조 펫푸드 카테고리의 선도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다. 세인즈버리, 웨이트로즈, 오카도, 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