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표 선수들도 반한 바디프렌드 '팔콘'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0-16 17:39:2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기자] 헬스케어 안마의자 업계 1위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안마의자 업계의 새 지평을 연 ‘로보 워킹 테크놀로지’ 제품군으로 시장을 뒤흔들고 있다.

차원이 다른 마사지를 제공하는 ‘로보 워킹 테크놀로지’ 제품 특성상, 고강도의 훈련을 받는 운동선수들이 보내는 사랑도 뜨겁다. 항저우 아시안게임 메달리스트들이 바디프랜드 ‘로보’ 안마의자 3종(‘팬텀로보’, ‘파라오로보’, ‘팔콘’)을 직접 사용해본 후기 영상이 바디프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돼 화제다.

 

▲국가대표 장우진도 반한 바디프렌드 '팔콘'[사진=바디프렌드]


공개한 영상에 따르면, 이번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단식과 복식, 단체전까지 메달을 휩쓴 국가대표 탁구팀의 장우진 선수는 “쉴새 없이 전신을 움직이는 종목 특성상 훈련 전 ‘팔콘’을 통한 충분한 스트레칭 덕에 부상을 예방할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TV예능 ‘뭉쳐야 산다’의 ‘어쩌다벤져스’로 활약하고 있는 국가대표 럭비팀의 한건규 선수 역시 “’파라오로보’는 ‘로보 모드’가 8가지나 돼 구석구석 시원하게 마사지를 해준다”며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기술에 감탄하고 있다.

이 밖에도 “’팬텀로보’의 하체 스트레칭 프로그램은 두 다리의 민첩성이 중요한 펜싱 선수들에게 꼭 필요했던 것(펜싱 에페 국가대표 권영준 선수)”이라며 지난 아시안게임 국가대표 메달권 선수들이 실제 ‘로보 워킹’ 기술을 접목시킨 안마의자를 사용해보고 이를 추천하는 솔직한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바디프랜드의 ‘로보 워킹 테크놀로지’는, 고정돼 있던 안마의자의 두 다리부를 자유롭게 하여 전신 마사지의 밀도를 획기적으로 높인 고난도 기술이다. 안마의자를 사용할 때 두 다리가 접히고 펼쳐지며 ‘워킹’ 하는 듯한 사용자의 움직임을 만들어내, 등허리와 엉덩이, 다리에 이르는 전신 부위를 마사지하면서 코어 근육까지 자극하는 원리다.

이러한 ‘로보 워킹 테크놀로지’는 바디프랜드가 작년부터 출시한 주력 제품군에 탑재되어 있다. 작년 7월, 헬스케어 로봇의 시작을 알린 ‘팬텀로보’를 통해 ‘로보 워킹 테크놀로지’를 첫 선보이며 안마의자 업계 지각변동을 일으킨 것.

 

올해에는 ‘파라오로보’와 ‘팔콘’을 연이어 출시하며 한걸음 더 진화된 ‘로보 워킹’ 기술을 시장에 선보였다. ’로보 워킹 테크놀로지’가 탑재된 3종의 안마의자(‘팬텀로보’, ‘파라오로보’, ‘팔콘’)는 출시 이후 꾸준한 판매를 기록하며 바디프랜드의 매출을 견인하고 있는 효자 상품들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자사는 독보적인 안마의자 기술의 집약체인 ‘로보 워킹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제품들을 대중화시켜 나가며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으로서 도약하기 위한 밑그림을 그려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금일(16일) 바디프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태권도 국가대표 이다빈 선수의 ‘팬텀로보’ 사용 후기 영상이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다빈 선수는 이번 아시안게임 개인전과 단체전에서 각각 은메달을 획득해 눈길을 끌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 공식 활동 마무리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가 이달 20일~21일 강원도 철원에서 동계 캠프를 끝으로 6개월간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1일 밝혔다. 지킴이단은 천연기념물과 멸종위기종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실천 중심의 보호 활동을 확산하기 위한 역할을 한다. 아울러 S-OIL

2

'K-잠수함 수출 첫 발' HD현대중공업, 페루에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이 폐루를 거점으로 첫 잠수함 수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HD현대중공업은 현지시각으로 지난 19일 페루의 국영 시마(SIMA)조선소에서 페루 해군 및 시마조선소와 함께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체결식에는 호세 헤리 페루 대통령을 비롯해 박용열 HD현대중공업 함정사업본부

3

스타벅스, 청년농가에 커피 퇴비 200톤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청년농업인의 성장과 소득 증대 지원을 위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에서 선정한 전국 17개 지역의 우수 청년농가 21곳에 200톤에 이르는 친환경 커피 퇴비 1만 포대를 기부한다. 21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퇴비지원 수혜 청년농가 및 농정원, 자원순환사회연대 관계자들을 초청해 서울 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