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한정판 굿즈 3종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5-23 17:40:51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매일유업의 비건 오트 음료 '어메이징 오트'에서 굿즈 3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 굿즈는 '마이 어메이징 오트 믹스' 캠페인에 참여한 일러스트 작가 토티와의 협업으로 제작됐다. 굿즈는 에코 손수건과 우드 컵받침, 어메이징퐁 3종이다.
 

▲ 어메이징 오트 굿즈 [사진=매일유업]

 

손수건‧컵받침은 소재 선정부터 환경친화성을 고려하고 감각적인 일러스트로 어메이징 오트만의 따뜻한 감성을 담았다. 어메이징퐁은 청정 핀란드산 오트로 만든 스낵이다.

지난 3월 어메이징 오트는 일러스트 작가, 뮤지션과 협업해 비건 오트 음료 어메이징 오트의 다채로운 활용법을 제안하는 마이 어메이징 오트 믹스 캠페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캠페인 광고 영상은 '새롭게 즐기는 비건 오트 음료'를 콘셉트로 어메이징 오트를 넣어 만든 다섯 가지 스페셜 레시피를 담았다.

특히 일러스트 작가 토티는 일상 속 어메이징 오트를 즐기는 모습을 일러스트로 표현해 감각적인 광고 영상으로 구현했다.

토티의 일러스트는 디지털 굿즈로도 출시됐다. 광고 영상 속 일러스트를 활용한 배경화면 등이다. 디지털 굿즈는 PC‧모바일‧스마트워치 등 다양한 디지털 기기에 적용할 수 있다. 디지털 굿즈는 어메이징 오트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매일유업은 굿즈 출시를 기념해 어메이징 오트를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오트 스낵인 어메이징퐁을 증정하고 이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 에어팟 맥스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어메이징 오트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어메이징 오트와 함께 먹기 좋은 어메이징퐁과 따뜻한 감성이 담긴 굿즈로 일상 속 힐링 타임을 더욱 특별하게 즐겨보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펑크비즘, 호나우지뉴 쇼 RWA 프로젝트 공개… 브라질 축구 레전드들과 함께하는 무대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펑크비즘(Punkvism)이 또 한 번 새로운 도전을 내놓았다. 바로 ‘호나우지뉴 쇼’라는 이름으로 열리는 브라질 축구 경기 RWA 프로젝트다. 오는 2025년 11월 9일 스위스에서 개최되는 브라질 대 스위스 경기를 기반으로 하는 이번 프로젝트는 단순한 투자 상품이 아니라, 세계적인 축구 레전드들과 함께 뛰고 즐길 수 있는 전례

2

국회서, 친환경 해양 모빌리티 산업발전 방안 세미나 개최
[메기경제=전창민 기자] 더불어민주당 위성곤, 문대림 의원이 주최하고 한국모빌리티학회(회장 정구민 국민대 교수), 국제e-모빌리티엑스포(회장 김대환), 한국수소연합(회장 김재홍) 등이 주관한 ‘친환경 해양 모빌리티 산업발전 방안’ 세미나가 지난 9월 30일 여의도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 참석자들은 친환경 기술 개발 지원 국제 표준 및 규제

3

안호영 환노위원장, “건설현장 안전·노동 문제 해결 국회가 적극 나서겠다”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안호영 의원(국회 환경노동위원장)은 지난달 30일 오전 11시, 서울 건설회관 8층 회의실에서 대한건설협회 회장 및 임원진 20여 명과 함께 안전 · 노동 정책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지난 1일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안호영 위원장을 비롯해 대한건설협회 한승구 회장 , 회원부회장 , 시도회장 등 20 여 명이 참석해 건설업계의 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