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익산 국화축제 지원…'지역관광 살리기' 박차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10-20 17:42:47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하림이 기업 가치와 지역 관광을 연계한 융복합 관광모델로써 익산 '천만송이 국화축제'를 함께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20일 밝혔다.


익산시는 이날부터 오는 29일까지 열흘간 중앙체육공원에서 '제20회 익산 천만송이 국화축제'를 개최한다. 또한 '2023 익산 방문의 해'를 기념해 전시 공간을 대폭 확대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관광객 맞이를 본격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 익산 '천만송이 국화축제' 하림 홍보 부스 [사진=하림]

 

지역농가·단체·기업 95곳이 참여하는 가운데 하림은 익산 대표기업으로서 제품 후원과 판매 부스 운영에 나서고 색다른 체험으로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할 계획이다.

홍보부스에서는 주사위게임‧뽑기 등 재미 요소를 더한 게임 콘텐츠를 통해 하림치킨로드(HCR투어) 홍보 및 현장 접수를 진행하고 있어 투어객 유입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HCR투어객을 대상으로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스탬프투어 참여자에게 하림 제품과 굿즈를 제공하는 등 적극적인 모집활동을 펼친다.

정호석 하림 대표는 "시민들과 함께 성장한 국화축제 20주년을 축하하고, 앞으로도 전 국민에게 사랑받는 축제가 되길 기원한다"며 "지자체와 적극 협업해 관광프로그램을 보강하고 전국적인 지역 명소로 거듭날 수 있도록 기틀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듀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민교육기업 에듀윌이 새로운 브랜드 캐릭터 ‘에듀공’을 앞세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에 나선다. 에듀윌은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에듀공 캠페인’을 열고, 참여형 ESG 활동을 이어간다고 1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의 주인공인 ‘에듀공’은 전설 속 인어 이야기의 실제 모델로 알려진 해양 포유류 듀공(Dugong)에서 영감

2

롯데웰푸드, ‘스트레이 키즈’ 함께한 ‘빼빼로’ 광고 온에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메가경제 /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데웰푸드가 ‘빼빼로’ 글로벌 앰배서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와 함께한 광고를 온에어하며 빼빼로데이 글로벌 캠페인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온에어한 빼빼로데이 광고 콘텐츠는 TV, 유튜브, SNS, OTT, 구매접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

3

르노코리아, 한가위 맞아 ‘최대 390만 원 혜택’…로열티 고객 보상도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르노코리아가 추석을 맞아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특히 기존 고객을 위한 로열티 제도를 손질하고, 차종별로 무이자 할부와 옵션 지원을 더해 소비자 부담을 낮췄다.우선 로열티 프로그램이 개선돼, 르노코리아 차량을 과거 보유했거나 현재 운행 중이라면 신차 구매 시 횟수와 상관없이 50만 원을 돌려받는다. 중고차 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