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에블린, '데이지 블러쉬' 컬렉션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8-21 17:52:1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기자]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EBLIN)이 8월 신규 디자인 컬렉션, ‘데이지 블러쉬’를 런칭했다.

해당 컬렉션은 맑게 피어 있는 데이지 꽃을 모티브로 하여 제작된 프리미엄 디자인 컬렉션으로, 여름의 청명함이 깃든 민트 컬러로 제작되어 시원함이 느껴지는 컬렉션이다. 섬세한 데이지 자수와 은은한 펄감, 레이스, 그리고 셔링 디테일이 더해져 바디라인을 돋보이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랜드 에블린, '데이지 블러쉬' 컬렉션 출시[사진=이랜드]

이번 신규 컬렉션은 ▲퍼펙트푸쉬 브래지어 ▲3종 팬티(레이스, 헴, 티팬티) ▲가터 ▲브라렛 ▲슬립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베스트셀러인 블린브라 및 블린브라렛과 함께 연출하면 더욱 풍성한 란제리룩으로 코디가 가능하다.

특히, ‘데이지 블러쉬 브라렛’은 여름에 어울리는 시어한 소재와 퍼프 소매, 셔링 디테일을 더하여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한 층 더 돋보이며, 캡이 내장되어 있어 실용적이면서 트렌디한 썸머 아웃웨어로도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이다.

이랜드 에블린 관계자는 “이번 '데이지 블러쉬' 컬렉션은 여름에 어울리는 민트 컬러로 제작되어 더욱 청량해 보이는 컬렉션이다”라고 말하며, “보다 시즌리스한 아이템을 원한다면 같은 디자인의 블랙 컬러로 출시된 ‘블랙 블러쉬’ 컬렉션도 함께 구매하여 더욱 다채로운 사계절을 함께 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블린의 ‘데이지 블러쉬’ 컬렉션은 에블린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용등급 취소?” 형지아이앤씨에 무슨 일이…알고 보니 부채 사라져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형지아이앤씨의 신용등급이 취소됐다. 이는 발행한 전환사채(CB)가 전액 주식으로 전환되며, 더 이상 평가 대상이 되는 채무가 존재하지 않기 때문이다.신용평가사는 최근 공시를 통해 “전액 전환 완료됨에 따른 등급 취소”라고 평가 사유를 밝혔다. 등급 취소는 신용도 악화에 따른 조치가 아니라, 평가 대상 채권이 소멸되면서 발생한 절차

2

우즈, 휠라 새 얼굴 됐다…26SS 캠페인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티스트 WOODZ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의 신규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미스토코리아는 휠라가 우즈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고, 2026년 봄·여름(26SS) 시즌 첫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우즈는 작사·작곡 능력을 겸비한 싱어송라이터로, 자작곡 ‘드라우닝(Drowning)’이 발매 약 2년 만에

3

소노캄 여수, ‘와인&딜라이트 나이트’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명소노그룹 계열사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5성급 호텔 소노캄 여수가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식음(F&B)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소노인터내셔널은 5일 소노캄 여수에서 ‘와인&딜라이트 나이트(Wine & Delight Night)’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레드·화이트·스파클링·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