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글로벌 인재채용 온라인 설명회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0-06 17:54:57
  • -
  • +
  • 인쇄
MIT‧스탠퍼드대와 산학협력…매년 AI R&D 정보 교류

엔씨소프트가 6일 ‘2022 글로벌 리크루팅’ 온라인 설명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설명회는 미국 ▲MIT(매사추세츠공과대학) ▲스탠퍼드대학 ▲캘리포니아공과대학 ▲코넬대학교 등 해외 우수 대학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 ‘2022 글로벌 리크루팅’ 온라인 설명회 포스터. [엔씨소프트 제공]

 

사전 신청자들이 모인 설명회에서는 엔씨의 글로벌 인턴십 프로그램과 AI R&D(인공지능 연구개발) 현황에 대해 상세한 정보를 소개했다.

엔씨는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우수 인재 리크루팅을 지속해서 진행하고 있다.

지난 2015년 시작한 글로벌 인턴십에는 ▲MIT ▲스탠퍼드대학 ▲캘리포니아대학 버클리 ▲프린스턴대학 ▲토론토대학 스카버러 등에서 학생들이 참가하고 있다.

특히 MIT‧스탠퍼드대와는 산학협력 MOU를 체결해 채용뿐 아니라 매년 AI R&D 분야 정보를 교류하고 있다.

엔씨(NC)는 매년 12월 글로벌 인턴십 모집을 시작하며 최종합격자들에게는 ▲AI ▲NLP(자연어처리) ▲글로벌 사업 등 분야 실무와 프로젝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구현범 엔씨 CHRO(최고인사책임자)는 “엔씨는 다양한 장르와 플랫폼으로 글로벌 시장에 적극적으로 도전하고 있다”며 “이러한 도전을 함께할 인재를 찾고 있으며 향후 글로벌 인턴십 프로그램을 미주 외 여러 국가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가철도공단, 노반·건축 분야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 건설본부는 2026년 철도건설 사업추진 방향을 공유하고, 현장의 안전 강화 및 청렴한 입찰문화 확산을 위해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를 4일 공단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노반, 건축 분야의 시공 및 엔지니어링 협력사 관계자 등 약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 스마트 안전관리 확대, 건설사업관리

2

하남돼지집, 서울역에서 '상권 맞춤 디자인' 매장 선보여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하남돼지집(대표 장보환)이 서울역 동자동에 매장을 오픈하며, '상권별 맞춤 디자인' 전략을 본격화했다. 이번 서울역점은 지역 특성과 고객층에 따라 공간을 다르게 설계하는 하남돼지집의 새로운 비전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매장이다. 서울역점의 가장 큰 특징은 '오피스 상권에 맞춘 디자인'

3

넥센타이어, 지난해 매출 3조1896억…전년 대비 12%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3조1896억 원, 영업이익 1703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2% 증가하며 5년 연속 사상 최대치를 경신했다. 지난 2019년 연 매출 2조 원을 처음 돌파한 이후 6년 만에 3조 원을 넘어섰다. 유럽공장 2단계 증설 물량이 본격 반영되며 외형 성장을 이끌었다는 평가다. 신차용(OE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