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글로벌 인재채용 온라인 설명회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0-06 17:54:57
  • -
  • +
  • 인쇄
MIT‧스탠퍼드대와 산학협력…매년 AI R&D 정보 교류

엔씨소프트가 6일 ‘2022 글로벌 리크루팅’ 온라인 설명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설명회는 미국 ▲MIT(매사추세츠공과대학) ▲스탠퍼드대학 ▲캘리포니아공과대학 ▲코넬대학교 등 해외 우수 대학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 ‘2022 글로벌 리크루팅’ 온라인 설명회 포스터. [엔씨소프트 제공]

 

사전 신청자들이 모인 설명회에서는 엔씨의 글로벌 인턴십 프로그램과 AI R&D(인공지능 연구개발) 현황에 대해 상세한 정보를 소개했다.

엔씨는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우수 인재 리크루팅을 지속해서 진행하고 있다.

지난 2015년 시작한 글로벌 인턴십에는 ▲MIT ▲스탠퍼드대학 ▲캘리포니아대학 버클리 ▲프린스턴대학 ▲토론토대학 스카버러 등에서 학생들이 참가하고 있다.

특히 MIT‧스탠퍼드대와는 산학협력 MOU를 체결해 채용뿐 아니라 매년 AI R&D 분야 정보를 교류하고 있다.

엔씨(NC)는 매년 12월 글로벌 인턴십 모집을 시작하며 최종합격자들에게는 ▲AI ▲NLP(자연어처리) ▲글로벌 사업 등 분야 실무와 프로젝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구현범 엔씨 CHRO(최고인사책임자)는 “엔씨는 다양한 장르와 플랫폼으로 글로벌 시장에 적극적으로 도전하고 있다”며 “이러한 도전을 함께할 인재를 찾고 있으며 향후 글로벌 인턴십 프로그램을 미주 외 여러 국가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