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글로벌 인재채용 온라인 설명회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0-06 17:54:57
  • -
  • +
  • 인쇄
MIT‧스탠퍼드대와 산학협력…매년 AI R&D 정보 교류

엔씨소프트가 6일 ‘2022 글로벌 리크루팅’ 온라인 설명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설명회는 미국 ▲MIT(매사추세츠공과대학) ▲스탠퍼드대학 ▲캘리포니아공과대학 ▲코넬대학교 등 해외 우수 대학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 ‘2022 글로벌 리크루팅’ 온라인 설명회 포스터. [엔씨소프트 제공]

 

사전 신청자들이 모인 설명회에서는 엔씨의 글로벌 인턴십 프로그램과 AI R&D(인공지능 연구개발) 현황에 대해 상세한 정보를 소개했다.

엔씨는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우수 인재 리크루팅을 지속해서 진행하고 있다.

지난 2015년 시작한 글로벌 인턴십에는 ▲MIT ▲스탠퍼드대학 ▲캘리포니아대학 버클리 ▲프린스턴대학 ▲토론토대학 스카버러 등에서 학생들이 참가하고 있다.

특히 MIT‧스탠퍼드대와는 산학협력 MOU를 체결해 채용뿐 아니라 매년 AI R&D 분야 정보를 교류하고 있다.

엔씨(NC)는 매년 12월 글로벌 인턴십 모집을 시작하며 최종합격자들에게는 ▲AI ▲NLP(자연어처리) ▲글로벌 사업 등 분야 실무와 프로젝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구현범 엔씨 CHRO(최고인사책임자)는 “엔씨는 다양한 장르와 플랫폼으로 글로벌 시장에 적극적으로 도전하고 있다”며 “이러한 도전을 함께할 인재를 찾고 있으며 향후 글로벌 인턴십 프로그램을 미주 외 여러 국가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T, 전 고객 대상 유심 무상 교체 시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는 최근 발생한 무단 소액결제 피해 및 개인정보 유출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하고, 고객의 보안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오는 5일부터 교체를 희망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유심(USIM) 무상 교체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는 앞서 피해 고객에 대한 위약금 면제 조치에 이은 추가적인 고객 보호 대책으로, 통신서비스 전반의 신뢰 회

2

봉화·태백 주민들, 영풍 석포제련소 이전·폐쇄 반대 집회…"생존권 위협하는 결정"
[메가경제=정호 기자] 경북 봉화군, 석포면, 인근 강원도 태백시 주민들로 구성된 (봉화·태백·석포 생존권 사수 공동투쟁위원회(이하 공투위))는 4일 경북도청 앞에서 집회를 열고, 영풍 석포제련소의 이전 또는 폐쇄 논의를 즉각 중단할 것을 촉구했다. 공투위는 성명서를 통해 “경상북도와 정부가 일부 환경단체의 일방적인 주장에 치우쳐 제련소 이전과 폐쇄를 논의

3

김영섭 KT 대표, 이사회에 연임 포기…"전국민 유심 무상 교체 실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김영섭 KT 대표가 연임을 포기했다. 또 사이버 침해 사고로 인한 이용자 보안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전 국민을 대상으로 유심 무상 교체도 진행한다. 4일 업계에 따르면 김 대표는 이날 오후 열린 이사회에서 연임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전달했다. 김 대표의 공식 임기는 내년 3월 정기 주주총회까지다. 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이날 대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