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신입사원 공채 진행...내달 채용·직무 설명회 개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9-27 01:58:23
  • -
  • +
  • 인쇄

엔씨소프트는 올해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앞두고 내달 채용 및 직무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신입 공채 라이브 채용설명회가 내달 5일 오후 7시에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열린다. 

 

▲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고, 사전 신청자 중 선발해 판교 사옥에서 오프라인 현장 참여 기회를 준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사옥 투어와 함께 채용 담당자와의 질의응답도 이뤄질 예정이다.

같은 달 7일에는 엔씨소프트의 신규 메타버스 플랫폼 '미니버스'를 통해 직무설명회가 진행된다.

3D 공간을 기반으로 한 유저 창작 메타버스 플랫폼인 미니버스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최초로 공개된다.

이 설명회는 직무 담당자가 정보를 전달하는 '직무 소개'와 궁금증을 해소하는 '실시간 질의응답' 등으로 구성된다.

두 설명회의 참여 신청은 오는 30일 오후 2시까지 공개 채용 안내 웹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지원서 접수는 오는 30일부터 내달 12일까지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T, 전 고객 대상 유심 무상 교체 시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는 최근 발생한 무단 소액결제 피해 및 개인정보 유출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하고, 고객의 보안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오는 5일부터 교체를 희망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유심(USIM) 무상 교체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는 앞서 피해 고객에 대한 위약금 면제 조치에 이은 추가적인 고객 보호 대책으로, 통신서비스 전반의 신뢰 회

2

봉화·태백 주민들, 영풍 석포제련소 이전·폐쇄 반대 집회…"생존권 위협하는 결정"
[메가경제=정호 기자] 경북 봉화군, 석포면, 인근 강원도 태백시 주민들로 구성된 (봉화·태백·석포 생존권 사수 공동투쟁위원회(이하 공투위))는 4일 경북도청 앞에서 집회를 열고, 영풍 석포제련소의 이전 또는 폐쇄 논의를 즉각 중단할 것을 촉구했다. 공투위는 성명서를 통해 “경상북도와 정부가 일부 환경단체의 일방적인 주장에 치우쳐 제련소 이전과 폐쇄를 논의

3

김영섭 KT 대표, 이사회에 연임 포기…"전국민 유심 무상 교체 실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김영섭 KT 대표가 연임을 포기했다. 또 사이버 침해 사고로 인한 이용자 보안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전 국민을 대상으로 유심 무상 교체도 진행한다. 4일 업계에 따르면 김 대표는 이날 오후 열린 이사회에서 연임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전달했다. 김 대표의 공식 임기는 내년 3월 정기 주주총회까지다. 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이날 대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