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W, '원소주'와 협업 팝업스토어 열어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9-14 18:33:34
  • -
  • +
  • 인쇄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15일부터 18일까지 선착순 입장

엔씨소프트의 멀티플랫폼 MMORPG 리니지W가 가수 박재범이 설립한 원스피리츠의 ‘원소주’와 협업 팝업스토어 ‘혈맹원(血盟WON)’을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혈맹원은 리니지W의 이용자 커뮤니티 ‘혈맹’과 원소주의 ‘원’을 결합한 이름이다. 팝업스토어는 성수동 ‘에스팩토리’에 마련됐다.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선착순으로 입장할 수 있다.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 리니지W와 원소주의 협업 패키지.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와 원스피리츠는 리니지W와 ‘원소주 클래식 리니지W 에디션’을 체험할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를 꾸몄다.

방문자는 ▲리니지W 세계관을 확인할 수 있는 스크린 영상과 포토존 ▲원소주 클래식 리니지W 에디션을 시향·시음할 수 있는 ‘테이스팅 바’ ▲다양한 미니 게임과 디지털 방명록을 남길 수 있는 공간 등을 즐길 수 있다.

혈맹원 팝업스토어에서는 원소주 클래식 리니지W 에디션을 구매할 수 있다. 패키지에 따라 ▲‘원소주 클래식 리니지W 에디션’ ▲리니지W 게임 장면을 모티브로 제작한 ‘체스판‧말’ 세트 ▲주석잔 등 3종으로 구성된다.

오는 21일부터 원스피리츠의 온라인 상점에서도 판매 예정이다.

엔씨는 협업 기념 이벤트를 14일부터 오는 11월 9일까지 진행한다. 모든 리니지W 이용자는 원소주의 제조 과정을 담은 전용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

퀘스트를 완료하면 ▲‘원소주 운반용 오크통’ 변신 스킨 ▲‘원소주 요정 원’ 마법인형 스킨 ▲버프(강화 효과) 아이템 원소주를 받는다. 원소주를 사용하면 10%의 추가 경험치와 데미지·방어력 상승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