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립파이 초코' 출시 50일만에 누적 판매 100만갑 돌파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7-11 17:55:19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자사 '립파이 초코'가 출시 50일 만에 누적 판매 수량 기준 100만 갑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같은 판매 호조는 출시 당시 예상했던 수량을 훨씬 웃도는 수치라는 게 이 회사의 설명이다. 롯데웰푸드는 소비자들의 구매에 불편함이 없도록 생산에 박차를 가하며 생산량을 늘리고 있다.
 

▲ 립파이 초코 [사진=롯데웰푸드]

 

립파이 초코의 누적 판매 성과는 100만 갑 이상으로 4초마다 한 갑씩 판매된 셈이다. 이러한 판매 성과를 길이로 환산하면 약 232km로 에베레스트산(약 8848m)을 약 13회 왕복할 수 있는 기록이다.

이 제품은 지난 2015년 단종된 '립파이'의 후속작이다.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재출시 요청으로 맛과 품질을 한층 끌어올려 8년 만에 다시 출시했다. 이 제품은 발효 버터의 풍미, 바삭한 식감, 초콜릿의 달콤함 등 세 가지 요소를 조합했다는 게 롯데웰푸드의 설명이다.

기존 제품보다 업그레이드된 립파이 초코는 비스킷 아랫면에 가나산 카카오빈을 원료로 한 초콜릿을 코팅했다. 또 정통 페이스트리 디저트로써 반죽을 1080분간 저온 숙성시켜 발효 버터의 풍미를 살렸다. 160겹에 달하는 페이스트리 반죽으로 바삭한 식감도 강조했다.

롯데웰푸드는 립파이 초코의 인기 비결이 과거 립파이에 대한 추억과 함께 기존 제품보다 업그레이드된 맛과 품질이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킨 덕이라고 보고 있다.

또한 향후 립파이 초코의 꾸준한 수요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쿠팡 CPLB, '찾아가는 입점 컨설팅' 경북 중소기업 선정 완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 자체브랜드(PB) 자회사 씨피엘비(CPLB)가 경북지역 중소기업들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입점 컨설팅’을 진행, 최종 3개 기업을 신규 PB제품 개발 파트너로 선정했다. 2일 쿠팡에 따르면 이번 컨설팅은 단순한 전시·상담 방식을 넘어, BM(브랜드 매니저) 등 전문가가 지역 곳곳의 중소기업을 직접 방문해 생산 공정과 품질을 살

2

케이카, 추석에도 민생회복 응원 캠페인...보증 수리 혜택 늘려
[메가경제=정호 기자] K Car(케이카)가 민생경제의 회복을 응원하는 의미로 중고차 구매 고객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민생회복, K Car가 응원합니다’ 프로모션을 10월 3일부터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 9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비자들의 알뜰하고 합리적인 중고차 구매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3

카페24, '매일배송' 서비스 본격화…물류 진단부터 최적화까지
[메가경제=정호 기자]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가 D2C(Direct to Consumer, 소비자 대상 직접 판매) 비즈니스에 최적화한 풀필먼트 서비스 '카페24 매일배송' 운영을 본격화한다고 2일 밝혔다. ‘카페24 매일배송’은 온라인 사업자가 카페24 제휴 물류사에 빠른 배송을 원하는 상품을 미리 입고하면, 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