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초복에 치킨 찾았다"…가맹점 매출, 한달새 155%↑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7-12 17:58:33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bhc치킨은 초복인 지난 11일 전국 가맹점의 매출이 한 달 전보다 약 155% 증가했다고 12일 밝혔다.


bhc치킨에 따르면 이는 일주일 전과 비교하면 약 105% 상승한 기록이다.
 

▲ bhc치킨 ‘핫후라이드 콤보’ [사진=bhc]

 

이번 초복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선택한 메뉴는 닭 날개와 다리 부위로 구성된 부분육 메뉴인 콤보 시리즈였던 것으로 나타났다. 콤보 시리즈 중에서는 '뿌링클 콤보'와 '핫후라이드 콤보', '맛초킹 콤보'의 판매량이 많았다.

bhc치킨 가맹점의 '복날 특수'가 최근 몇 년간 지속되고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복날 대표 보양식의 개념이 확장돼 치킨이 최근 몇 년 동안 복날 메뉴로 자리 잡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교원투어 여행이지, ‘2030 모여라! 대만 주류 투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원투어 여행이지가 MZ세대를 겨냥한 ‘2030 전용 대만 주류 투어’를 선보인다. 독특한 경험을 중시하는 2030세대 취향을 반영한 테마 상품으로 신규 수요 공략에 나선다. 이번 ‘2030 모여라! 대만 주류 투어’는 개성과 취향을 중시하는 MZ세대 사이에서 위스키가 새로운 주류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기획됐다. 특히

2

쇼핑몰 한복판에 숲이?...아이파크몰, ‘용산곤충관’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DC아이파크몰이 아이들과 가족 단위 고객이 붐비는 쇼핑몰 명당자리에 상품 진열대 대신 숲과 흙, 그리고 살아있는 곤충 체험관을 선보인다. 아이파크몰 용산점은 오는 23일 용산점 리빙파크 6층 ‘키즈 앤 하비(Kids&Hobby)’ 공간에 도심 속 자연 생태 체험관인 ‘용산곤충관’을 공식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용산곤충관

3

카이야, 슈돌 심형탁 아들 심하루 공식 모델 발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나크로스의 초슬림 프리미엄 기저귀 브랜드 카이야(KAIYA)가 KBS 2TV 인기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 출연 중인 심형탁의 아들 하루를 공식 모델로 선정했다고 18일 밝혔다. 하루는 사자 갈기처럼 풍성한 머리숱과 큰 눈망울, 이른바 ‘아기 사자’ 비주얼로 예능 프로그램 첫 등장부터 시청자들의 시선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