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초복에 치킨 찾았다"…가맹점 매출, 한달새 155%↑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7-12 17:58:33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bhc치킨은 초복인 지난 11일 전국 가맹점의 매출이 한 달 전보다 약 155% 증가했다고 12일 밝혔다.


bhc치킨에 따르면 이는 일주일 전과 비교하면 약 105% 상승한 기록이다.
 

▲ bhc치킨 ‘핫후라이드 콤보’ [사진=bhc]

 

이번 초복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선택한 메뉴는 닭 날개와 다리 부위로 구성된 부분육 메뉴인 콤보 시리즈였던 것으로 나타났다. 콤보 시리즈 중에서는 '뿌링클 콤보'와 '핫후라이드 콤보', '맛초킹 콤보'의 판매량이 많았다.

bhc치킨 가맹점의 '복날 특수'가 최근 몇 년간 지속되고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복날 대표 보양식의 개념이 확장돼 치킨이 최근 몇 년 동안 복날 메뉴로 자리 잡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마몽드, 북유럽 최대 뷰티 유통사 ‘리코’ 통해 유럽 8개국 동시 론칭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마몽드가 북유럽 최대 뷰티 리테일러 리코(Lyko)와 손잡고 유럽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마몽드는 지난 9월 27일 리코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스웨덴·노르웨이·핀란드 오프라인 매장 33곳과 덴마크·독일·네덜란드·폴란드·오스트리아 등 5개국 온라인 채널에 총 11종의 제품을 선보였다. 리코 채널 역사

2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2025년 KYWA 컨소시엄사업 교육수료자 우수사례 선정 공모전 개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이사장 손연기, 이하 ‘키와(KYWA)’) 공동훈련센터는 국가인적자원개발컨소시엄사업 교육과정 수료생을 대상으로 우수사례를 발굴·공유하기 위한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2024년 1월 1일부터 2025년 9월 20일까지 컨소시엄사업 교육과정을 수료한 교육생을 대상으로 하며, 주제는 인공지능(AI)

3

카카오, '카나나' 앱 신규 업데이트…"탭 형태로 UX 개편 및 스페셜 AI 메이트 신설"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카카오는 베타 서비스로 운영중인 ‘카나나(Kanana)’ 앱 서비스의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카나나 앱은 그룹 인공지능(AI) 메이트 ‘카나’, 개인 AI 메이트 ‘나나’와 대화를 나누며 친구처럼 AI를 경험할 수 있는 실험을 지속해왔다. 베타 서비스 출시 이후 약 4개월 간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다양한 기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