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스트프로, 업그레이드된 후속 모델 ‘CAST 3300R’ 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3-02-08 00:01:01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스마트미러링2.0(CAST 2200R)'의 제조사 캐스트프로가 업그레이드된 후속 모델 '스마트미러링3.0(CAST 3300R)'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 캐스트프로 '스마트미러링3.0'


'미러링'이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 스마트 디바이스 또는 미러링이 적용된 노트북의 화면을 TV나 프로젝터 등 대형화면에 출력해주는 기술이다.

이번에 출시된 스마트미러링3.0은 듀얼밴드(2.4/5GHz)와 와이파이5(Wi-Fi5)를 통해 4K 고해상도와 60Hz 주사율을 지원하며, 고객 편의성 향상을 위해 USB-C 타입 전원부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스마트미러링3.0은 설치된 장소의 무선 환경을 감지해 최적의 무선 품질을 제공한다. 스마트기기와 네고시에이션(Negotiation)을 통해 최적화된 와이파이(Wi-Fi) 대역폭을 자동으로 설정하는 기능이 내장돼 별도의 주파수 변경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미라캐스트(Miracast), iOS, DLNA를 별도의 모드(Mode) 변경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OS 업데이트 시 저가 제품과 달리 9년간 이어져 오는 고객서비스 만족을 위해 가장 빠른 온라인 펌웨어 업데이트와 사후서비스(AS)를 자체 기술연구소로부터 제공받을 수 있다.

캐스트프로 관계자는 "스마트미러링3.0은 지난 9년간 미러링 개발 노하우와 기술이 집약된 제품으로, B2C 시장뿐만 아니라 주방TV나 트레드밀 제조사 등의 B2B 시장과 학원, 학교 등 교육기관의 B2G 시장에도 공급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마트미러링3.0은 캐스트프로 공식 온라인 쇼핑몰이나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쿠팡, 11번가 등 대형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보육진흥원(원장 조용남), 국가가 책임지는 영유아의 내일을 위한 보육·교육계 신년인사회 및 보육정책백서 발간 기념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한국보육진흥원(원장 조용남)은 2월 5일(목),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2026 영유아 보육·교육계 신년인사회 및 보육정책백서 발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26년 병오년 새해를 맞아 영유아 보육·교육 분야 주요 인사들이 한자리에 모여 신년 인사를 나누고, 보육정책백서 발간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유보

2

[포토뉴스] 한국보육진흥원, 2026년 영유아 보육·교육계 신년인사회 및 보육정책백서 발간 기념식… 영유아 보육·교육계 주요 인사 참석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한국보육진흥원이 5일 오후 한국프레스센터에서 2026년 영유아 보육·교육계 신년 인사회를 개최하였다. 한국보육진흥원 조용남 원장과 함께 교육부 영유아정책국 강민구 국장, 국회 교육위원회 간사 조정훈 의원(국민의힘)이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3

[포토뉴스] 한국보육진흥원, 2026년 영유아 보육·교육계 신년인사회 및 보육정책백서 발간 기념식 성료… 조용남 원장 중장기 비전 공유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한국보육진흥원 조용남 원장이 한국보육진흥원의 중장기 비전 및 국가 책임형 돌봄 실현을 위한 역할에 대해 발표하고 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