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스트프로, 업그레이드된 후속 모델 ‘CAST 3300R’ 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3-02-08 00:01:01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스마트미러링2.0(CAST 2200R)'의 제조사 캐스트프로가 업그레이드된 후속 모델 '스마트미러링3.0(CAST 3300R)'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 캐스트프로 '스마트미러링3.0'


'미러링'이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 스마트 디바이스 또는 미러링이 적용된 노트북의 화면을 TV나 프로젝터 등 대형화면에 출력해주는 기술이다.

이번에 출시된 스마트미러링3.0은 듀얼밴드(2.4/5GHz)와 와이파이5(Wi-Fi5)를 통해 4K 고해상도와 60Hz 주사율을 지원하며, 고객 편의성 향상을 위해 USB-C 타입 전원부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스마트미러링3.0은 설치된 장소의 무선 환경을 감지해 최적의 무선 품질을 제공한다. 스마트기기와 네고시에이션(Negotiation)을 통해 최적화된 와이파이(Wi-Fi) 대역폭을 자동으로 설정하는 기능이 내장돼 별도의 주파수 변경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미라캐스트(Miracast), iOS, DLNA를 별도의 모드(Mode) 변경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OS 업데이트 시 저가 제품과 달리 9년간 이어져 오는 고객서비스 만족을 위해 가장 빠른 온라인 펌웨어 업데이트와 사후서비스(AS)를 자체 기술연구소로부터 제공받을 수 있다.

캐스트프로 관계자는 "스마트미러링3.0은 지난 9년간 미러링 개발 노하우와 기술이 집약된 제품으로, B2C 시장뿐만 아니라 주방TV나 트레드밀 제조사 등의 B2B 시장과 학원, 학교 등 교육기관의 B2G 시장에도 공급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마트미러링3.0은 캐스트프로 공식 온라인 쇼핑몰이나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쿠팡, 11번가 등 대형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유플러스, 제주교육청과 교원 행정업무 경감 시범사업 추진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유플러스는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과 ‘AI 기반 교원 행정업무 경감 시범사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공교육 행정 환경의 디지털 전환을 촉진하고, 교사가 수업과 학생 지도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취지다.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은 관내 초·중·고 가운데 10개 시범학교를 선정하고, L

2

우리-기보, 6대 성장엔진 2000억 규모 생산적 금융 지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지난 11일 기술보증기금(이하, 기보)와 ‘AtoF 첨단전략산업 육성을 위한 생산적 금융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정부가 첨단 산업국가 도약을 위해 6대 성장엔진으로 선정한 ‘AtoF’는 △AI △Bio(바이오) △Contents&Culture(콘텐츠&문화) △Defense(방산) △Ene

3

카카오게임즈, '가디언 테일즈' 신규 영웅 '노엘' 추가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글로벌 게임 개발사 콩 스튜디오가 개발한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가디언 테일즈’에 크리스마스 단편집과 신규 영웅 ‘노움 의사 노엘’을 업데이트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크리스마스 단편집 ‘고요한 여관, 거룩한 전장’에는 노움 종족과 개미 세력 간 전쟁이 지속되는 가운데, ‘노엘’이 노움들의 상처를 치유하고 평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