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가성비 좋은 보르도 와인 ‘샤또 푸르카스 보리’ 3000병 단독 출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3-26 15:56:47
  • -
  • +
  • 인쇄
프랑스 명품브랜드 C사 소유 와이너리에서 생산되는 와인
프랑스 명품브랜드 C사 소유 와이너리에서 생산되는 와인 ‘샤또 푸르카스 보리’ 3000병 단독 출시.(사진=롯데백화점)
프랑스 명품브랜드 C사 소유 와이너리에서 생산되는 와인 ‘샤또 푸르카스 보리’ 3000병 단독 출시.(사진=롯데백화점)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롯데백화점은 27일부터 4월 2일까지 전점에서 진행되는 와인박람회 ‘SPRING VINO IN LOTTE’?를 맞이해 ‘샤또 푸르카스 보리’ 3000병을 단독 출시한다.


국내 첫 출시되는 이 와인은 그랑크뤼 (프랑스 와인 등급) 2등급인 ‘샤또 뒤크리 보카이유(Chateau Ducru Beaucaillou)’ 와이너리에서 직접 만든 가성비(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은 보르도 와인으로, 롯데백화점에서 단독 출시됐다.


?메를로(Merlot) 포도 품종 85~90%, 쁘띠 베르도(Petit-Verdot) 포도 품종을 10~15% ?블렌딩해 잘익은 과실향이 풍부하고 단단한 타닌감과 구조감이 특징이다.


?샤또 푸르카스 보리는 본점, 잠실점 등 20개 점포에서 3만9000원에 판매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