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대기시간 제로(0) 프로젝트’ 실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3-27 16:50:24
  • -
  • +
  • 인쇄
대기시간은 줄고, 나의 시간은 늘고!
6월 30일 ‘대기시간 제로(0) 프로젝트’ 이벤트 실시.(사진=KB국민은행)
6월 30일 ‘대기시간 제로(0) 프로젝트’ 이벤트 실시.(사진=KB국민은행)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대기시간 제로(0) 프로젝트’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시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행사 기간 중 디지털서비스를 체험하는 고객이다.


디지털서비스 체험 대상은 기초연금 및 4대연금을 국민은행 계좌로 수령하는 고객이 자동화기기로 바이오인증 출금 거래를 하거나, 입출금 통장 신규시 통장을 미발행하는 고객, ‘KB스타샷’을 통해 최초로 공과금을 납부한 고객이다.


추첨을 통해 총 1051명에게는 여행, 쇼핑, 문화생활 관련 지원금을 지급하고, 505명에게는 애플워치 5세대 GPS, 모바일신세계상품권 등의 경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동참과 함께 디지털 서비스 이용으로 고객의 소중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차별화된 디지털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