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소방공무원들 응원하는 ‘불끈! 챌린지’ 캠페인 진행??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3-31 16:54:06
  • -
  • +
  • 인쇄
코로나19긴급 환자 이송 위해 투입된 구급차량 147대 의미 담아 ?차량용 공기청정기 총 147개 지원?
소방공무원 응원하는 불끈 챌린지 캠페인 진행.(사진=KB손해보험)
소방공무원 응원하는 불끈 챌린지 캠페인 진행.(사진=KB손해보험)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K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양종희)은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고생하는 소방공무원을 응원하는 ‘불끈!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불끈!챌린지’캠페인은 불을 끄는 소방공무원에게 힘을 북돋아 주고 싶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소방공무원의 국가직 전환이 이루어지는 오는 4월1일부터 12일까지 약2주간 진행된다.??


이번 캠페인은 소방공무원 응원의 메시지를SNS로 확산하는 캠페인으로,동참을 원하는 고객은KB손해보험 인스타그램 계정 및 미디어센터 ‘KB손해보험 인사이트’에 마련된 이미지를 다운로드하여 지정된 해시태그(#불끈챌린지 #KB손해보험 #119레오)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KB손해보험은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폐방화복을 활용해 물품을 제작 판매하고 그 수익금을 암 투병 소방관을 위해 기부하는 업체인 ‘119레오’에서 제작한 카드지갑과 뱃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코로나19긴급 환자 이송을 위해 전국에 투입된 119구급차량 147대의 의미를 담아 소방공무원들의 호흡기 질환 예방을 돕기 위한 차량용 공기청정기 147개를 소방공무원에게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KB손해보험 관계자는“많은 분이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여 소방공무원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해 주길 바란다”며 “앞으로도KB금융그룹의ESG(환경,사회,지배구조)경영 정책에 부합하는 참여형 사회공헌 캠페인 등을 통해 상생의 가치를 실현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KB손해보험은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는 소방공무원들의 힐링을 돕고자 2016년부터 ‘소방공무원 심신안정실 설치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총43개소의 심신안정실을 설치하였고 올 해 11개소를 추가 설치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